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두팔 나이 성형전 사진 프로필 인스타 (+강혁민 전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by 정확성팩트 2021. 2. 7.
반응형
조두팔 나이 성형전 사진 프로필 인스타 (+강혁민 전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조두팔(본명 조수진)이 남자친구에게 데이트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가 돌연 삭제하며 그녀가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조두팔은 2021년 2월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그 만남은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었다"며 남자친구의 데이트 폭력을 주장했습니다.조두팔은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 하고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 만큼 없으면 안 될 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고 남자친구에 애틋했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고 자꾸만 신뢰가 깨지는 행동들로 인해 어느새 그 사람에 대한 신뢰도가 다 깨져버렸습니다. 어느새 난 많이 지쳐 있었고 여자 관련된 일이라는 게 너무 싫었다"라고 호소했습니다.


그런데도 남자친구를 놓을 수 없었다는 조두팔은 "그 사람을 믿고 싶었던 것 같고 현실을 인정하기 싫었습니다.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 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 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사람은 제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라고 데이트 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조두팔은 자신의 다른 SNS 페이스북에도 "진짜 사람을 이렇게 환멸나게 하는 애는 처음입니다. 술 먹고 들어와서 목 조르고 때리는 게 사람이 할 짓인가. 진짜 못 참겠다"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현재 조두팔의 해당 SNS 글들은 삭제된 상태이며, 최근 SNS를 통해 공개했던 남자친구의 사진도 모두 삭제됐습니다. 

한편 유튜버 조두팔은 2001년생 올해 나이 21살인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는 크리에이터입니다. 주로 일상 브이로그, 메이크업, 먹방, 몰래카메라, 성형수술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강해 보이는 콘셉트가 특징으로 초등학교 때부터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 지금의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한편 그녀는 2020년 유튜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2021년 2월 7일기준 구독자 43인데 이렇게 빠른 성장을 한 그녀를 유명하게 해 준 대표 콘텐츠는 성형수술로 그녀가 2020년 11월 기준 그녀가 한 총 성형수술 목록과 비용은 충격적입니다. 아래는 그녀가 한 성형수술 목록입니다.) 지금까지 그녀가 성형수술에 투자한 돈이 아파트 한 채 값 정도라고 합니다.

●눈
-쌍꺼풀 수술 인라인
-쌍꺼풀 수술2 아웃라인(절개)
-쌍꺼풀 수술3 아웃라인, 앞트임, 위트임(절개)
-쌍꺼풀 수술4 인아웃라인, 눈 밑 지방 재배치(절개)
-뒤트임, 밑트임
-애굣살필러 2번
-눈 꼬리 성형


●코
-코 성형 2번
-코 필러


●입
-입술 필러 3번
-입꼬리 필러
-입 중앙 필러


●안면
-윤곽 3종
-윤곽 주사
-광대 축소 수술
-턱 성형(보형물 삽입)
-턱 끝 성형


●전신
-허벅지 지방 흡입
-전신 지방 흡입
-가슴 성형
-종아리 알 제거 수술
-지방 분해 주사
-복부 지방흡입

 

조두팔이 인스타에 올린 과거사진으로 현재사진과 비교해보면 성형수술을 통해 상당히 많이 변화한 점을 알수있습니다.

조두팔 성형전 과거사진
조두팔 성형 후 현재사진

추가로 조두팔은 시흥고등학교에 재학하다가 자퇴를 하게 되었습니다.그 이유는 우울증, 친구와 선생님과의 갈등, 공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 합니다.현재는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닉네임이 '조두팔'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조두순 따라한거냐, 조두순 동생이냐 라며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이에 조두팔의 본명은 '조수진'이며 이렇게 닉네임을 지은 이유에 대해서는 "초등학교 때 왕따를 당했었던 계기로 만만해 보이기 싫어 가오를 잡아보려 지은 것이다"라며 소개하였습니다.

한편 조두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얼짱시대 출신 피팅모델인 강혁민을 데려와서 같이 방송을 하기도 하여 이에 대해서 강혁민과 조두팔이 연인관계가 아닌지 궁금증이 증폭했었고 그때 당시 실제로 강혁민과 조두팔은 연인관계라고 밝힌적 있습니다.강혁민은 1991년생으로 2001년생인 조두팔과 나이 차이가 10살로 당시 큰 충격을 주었었습니다. 하지만 둘은 짧은기간을 만나고 금방 헤어진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후 2020년 10월 29일 만난 3살의 연상 동네오빠와 연애를 하게되었고 공개했지만 2021년 2월 6일 최근 인스타에 올린 글을 보면 헤어진 것으로 추정되며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현재 조두팔 전남자친구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조두팔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whgekwhtnwls/

 

 

배우윤정희 치매 투병 중 전해진 너무 끔찍한 근황소식(+남편 백건우 나이 국민청원링크)

배우윤정희 치매 투병 중 전해진 너무 끔찍한 근황소식(+남편 백건우 나이 국민청원링크) 알츠하이머(치매)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윤정희(본명 손미자) 씨가 프랑스에서 가족들의 보살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전유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진(眞) 왕관을 탈환하며 과거 홍지윤의 성현전

bvutf66khjg2.tistory.com

 

 

아역배우 출신 경기도 승마 국가대표 김씨의 충격적인 행동(+정체 신상 나이)

아역배우 출신 경기도 승마 국가대표 김씨의 충격적인 행동(+정체 신상 나이) 아역배우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승마 선수에게 '몰카 유포' 협박을 당한 피해 여성이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던 것

bvutf66khjg2.tistory.com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과거 전남편 김현기와 이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