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by 정확성팩트 2021. 2. 1.
반응형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미스트롯2로 큰인기를 끌던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하게 되면서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을 포기해야만 했던 안타까운 집안 사정과 결혼스토리 나이 인스타 모든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진달래의 삶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가수 진달래는 본명은 김은지로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소속사는 티스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진달래는 어린시절 어머니가 LP판 트로트를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트로트를 접할 수 있었고, 울릉도에서 태어나 강원도 정선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정선아리랑을 가깝게 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진달래는 고등학교 3때에 이미 뛰어난 음색과 노래 실력을 인정 받아 사단법인 문화마을 들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하였으며 정선아리랑 경창대회에서 무려 대상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정선아리랑을 알리는 홍보대사 까지 맡으며 각종 가요제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강원지역에서는 이미 유명스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한편 이렇게 방송에 나오면서 그녀의 안타까운 집안이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경상북도 울릉군에서 태어나 가족과 함께 강원도 정선군으로 이주했습니다. 울릉도에서 태어나서 아버지를 따라 강원도 정선의 탄광촌에서 자랐습니다. 아버지는 정선의 광부였고, 사고로 인해 광부를 그만두고 사업을 했으나 사기를 당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어머니는 심장 수술을 하게 되어 생활고에 시달렸습니다. 형편 때문에 대학을 포기했지만, 사단법인 ‘문화마을들 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하여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해외 공연을 하던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좌절감에 빠진 그때 정선 야생화 들꽃 가요제에 나가 트로트를 불러 대상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꿈을 트로트 가수로 정하고 이승한 작곡가를 만나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그렇게 2017년에는 곤드레 만드레의 작곡가 이승한이 설립한 티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여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를 발표하여 정식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지난해 10월에는 미스트롯 출신의 김소유와 함께 JTV 전주방송 '전국 톱10 가요쇼'에서 젊은 트로트 가수 10명으로 구성된 '영 트로트 스타 10'에 합류하였으며 프로그램 '영텐'에 고정으로 출연중입니다.

그러다가 본격적으로 알려진건 2018년, KBS 1TV 아침마당에서 임영웅을 꺾고 5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임영웅은 2연승을 하며 승승장구하던 중이었으며 이때 진달래가 등장하여 임영웅의 연승을 저지하고 여성 최초로 5연승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임영웅에게 패배의 아픔을 주었지만 두 사람은 각별한 우정을 보여주며 임영웅은 애정하는 트로트 가수로 진달래를 꼽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 진행되었던 임영웅의 데뷔 첫 콘스트에 게스트로 진달래가 초대 되기도 했으며 목포 MBC 가요센터 영상 인터뷰 당시 임영웅은 '함께 듀엣을 해보고 싶은 여자 가수'로 진달래를 언급하였습니다. 친한 가수로 진달래, 박서진, 천재원, 영탁을 꼽기도 하였습니다.(임영웅과 관계)

이 후 2021년에는 TV CHOSUN 간판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7회 기준으로 본선 3차전까지 진출하였고, 예선에서 예비합격하며 본선에 합류했습니다. 본선 1차전에선 올하트, 2차전에서 황우림에 패해 탈락 직전까지 갔다가 추가 합격하는 등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본선 3차전에서는 홍지윤을 필두로 한 녹용 시스터즈 일원으로 1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팀이 2위에 오르며 준결승 진출이 유력한 상황이었지만, 후술할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1월 30일 한 커뮤니티(네이트 판)에 20년 전 그녀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1월 31일 익명의 제보자에 의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며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지기 시작했습니다.

글쓴이의 글 일부 :
-처음엔 주로 얼굴만 때렸어요. 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붓고 멍이 들자 어느날 부터는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몸을 때리기 시작했어요.
-수시로 불러서 때려서 다 기억은 못하지만 대략 한달에 한번은 주기적으로 맞았습니다.
-폭행외에도 그당시 언니동생하자며 기념일이라고 자신이 필요한 고가의 선물을 요구하기도 하고 그 당시 폐허로 있던 어느 유치원으로 불러서 때리고 고문을 하기도 했습니다.
-개미 5마리를 잡아오라고하고 못 잡아오면 때리고 놀이터에 있는 뱅뱅이를 토할때까지 태우기도 하고 미끄럼틀 위에서 장기-자랑을 시켜 탈락하면 회초리로 때리기도 했어요 .또 통마늘을 억지로 먹이기도 했습니다.
-쉬는시간마다 자신들이 먹고싶은거를 적어서 던지고 가며 다음 쉬는 시간까지 가져오라 했습니다.
-주말을 앞두고는 2~4만원의 돈과 함께 옷도 빌려 갔고 돌려주지 않은 옷도 수두룩합니다. 없으면 구해오라고 하고 구하지 못하면 욕을 했습니다.
-kbs 아침ㅁㄷ에 나와서 중학생 때부터 알바를 했다고 했는데 저희 돈을 뺏아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었습니다. 저희에게 돈이며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며 안 뺐어 간 게 없어요.

피해자의 증언이 상당히 구체적이고, 다른 피해자 글도 올라오던 중 기획사에서 악의적인 음해글을 올리면 영혼까지 털어버린다고 으름장을 놓았고 피해자의 증언중 아침마당에 출연했다는것이 가수진달래를 의미했고 수많은 팬들은 그녀의 인스타에 찾아가 해명하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얼마 안 있어 사실을 인정하는 글 이 올라왔으며, 내일은 미스트롯2 준결승전 진출 결과를 눈앞에 두고 자진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폭로 이후 하차까지 24시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가수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하차할 예정입니다.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또한, 진달래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또한, 2021년 1월 31일 늦은 밤.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리며 전사진은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한편 진달래의 남편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진달래가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는 사실만 밝혀진 상황입니다.진달래의 아들은 9살입니다. 진달래 나이가 올해 36세인 것을 감안하면 20대에 엄마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진달래씨도 남편에대한 직업과 사진 얼굴등을 어느정도 본인이 올라갔을때 공개하려던것으로 보이지만 이젠 그럴수 없게 되버렸습니다.

가수 진달래는 한 달 평균 40~50개의 방송,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또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다고 하고 트로트 가수는 화장품 업계에서 회피 모델로 분류하고 있는데 가수 진달래는 화장품 업계에서도 관심을 보였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에게 응원을 받던 진달래는 과거 끔찍한행동으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가수 진달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jin_dal_rae_0608/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인스타 전문 하차 나이)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하차 나이)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20년 전 그녀가 학교폭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

bvutf66khjg2.tistory.com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후 3개월만에 보여준 놀라운 근황(+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후 3개월만에 보여준 놀라운 근황(+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2020년 10월 트와이스 정규 2집 'Eyes wide open'

bvutf66khjg2.tistory.com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배우 황정음이 이혼 후 처음으로 직접 근황을 전하며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과 이혼사유와 재산 당시 아이 출산등이 재조명되고 있습

bvutf66khjg2.tistory.com

 

 

은별이사건 가해자 조씨 단역배우 조용호 신상(+박은석 고소인 나이 인스타)

은별이사건 가해자 조씨 단역배우 조용호 신상(+박은석 고소인 나이 인스타) 배우 박은석(36)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캐스팅 디렉터’ A씨가 15세 여중생을 임신·출산시키고도 ‘무죄’를 선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