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스와이프 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급등이유)

by 정확성팩트 2021. 4. 29.
반응형

스와이프 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급등이유)

스와이프코인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와이프 코인이 상승하는이유와 시세, 호재, 소각, 전망에대해 전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스와이프코인이란?

스와이프는 사용자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구매, 판매 및 사용할 수 있는 다중 자산 디지털 지갑 앱이자 비자(Visa) 직불 카드입니다. 스와이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스와이프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스와이프 토큰(SXP)은 스와이프 네트워크의 연료가 되도록 설계된 유틸리티 기반 암호화폐입니다.

 

스와이프 코인은 Swipe, Binance, Ecosystem 3가지의 핵심 구성요소로 구동됩니다. 

 

Swipe - 스와이프 사용자를 위해 스와이프 지갑, 카드 등과 같은 주요 제품을 개발하는 창립 회사입니다.

 

Binance - 스와이프 지분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바이낸스도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플랫폼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Ecosystem - 파트너,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및 에코시스템을 함께 구성하는 커뮤니티도 포함됩니다.

 

2. 스와이프코인 시세 및 호재

 

 

현재 스와이프는 12%가량 급등하였습니다. 거래량은 61,207,920.874이고 거래대금만 보았을 때, 업비트에서는 1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래대금만 해도 3260억 원 정도로 많은 금액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월 29일 기준 고가는 5,885원까지 올랐었고 저가는 4,560원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Swipe lssuing을 사용하여 브랜드 직불카드를 생성했었습니다. 사용자가 API를 통해 스와이프를 생성하고 즉시 암호화와 함께 사용할 카드를 발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Swipe는 판매 시점에서 암호화폐를 법정 화폐로 실시간 변환하여 사용자끼리 마찰이 없게끔 제공하고 있습니다.

 

Swipe lssuing은 가상 및 물리적 카드를 생성하고 관리 및 배포할 수 있는 Card-as-a-Service 플랫폼입니다. Swipe는 모든 규정, 규정 준수 및 네트워크 책임을 관리하고 프로그램을 빠르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와이프는 4월에 v2지갑 앱을 출시한 것도 상당한 호재로 볼 수 있습니다.

 

3. 스와이프코인 소각

 

스와이프 설립자 할당량 5000만 스와이프 토큰(SXP) 소각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스와이프 설립자 Joselito Lizarondo는 29일 미디엄을 통해 30일 날 스와이프 V2백서를 출시할 예정이고, 본인에게 할당된 모든 스와이프토큰(SXP)을 소각한다고 합니다.

 

규모는 5000만 스와이프토큰(SXP)이고, 현 시세로 2억달러가 넘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스와이프토큰(SXP) 총공급량은 약 17.5% 감소한다고 합니다. 

 

4.스와이프코인 전망

 

4월 29일 기준 오전 10시경 급등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소각한다는 것과 V2백서 출시 예정이 호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바이낸스는 스와이프 최대 주주로 올라오면서 탈중앙화 금융 대출 시스템에 이용할 수 있는 직불카드를 출시하고,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도 많은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확대를 하기 위해 암호화폐 금융시스템이 가동되기 위한 메인시스템은 더 많은 사람들을 유치해야 하고, 스와이프와 바이낸스는 일정 수치 이상의 사용자 기반을 목표로 하고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스와이프가 개발하고 있는 툴과 오픈소스 개발 커뮤니티는 모든 사용자 경험을 최대한 단순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플랫폼을 떠날 필요 없도록 도구를 구축하는 것은 스와이프와 바이낸스의 핵심 임무입니다. 암호화폐 시장 내 모든 니즈를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을 앞으로도 계속 출시할 계획입니다.

 

하여, 필자는 어느 정도 투자가치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정보를 모아보시고 투자하셔서 수익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와이프 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급등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이셨길 바라겠습니다.

 

 

 

엘프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 (+급등이유)

엘프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 (+급등이유) 가상화폐 시장에서 엘프코인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엘프코인의 급등하는 이유와 시세 호재, 소각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bvutf66khjg2.tistory.com

 

 

코박토큰 코인 급등 시세호재 및 전망 분석

코박토큰 코인 급등 시세호재 및 전망 분석 가상화폐 시장에서 코박토큰 코인이 4월 25일부터 급등하고 있습니다. 김치 프리미엄도 있지만, 어떠한 이유에 급등을 하였는지와 코박토큰 코인의

bvutf66khjg2.tistory.com

 

 

헌트(HUNT) 김치 코인 소각 급등이유 호재 시세 전망

헌트(HUNT) 김치 코인 소각 급등이유 호재 시세 전망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디앱 플랫폼 헌트(HUNT) 코인이 갑자기 상승하는 이유와 어떤 호재가 있는지 앞으로의 시세 전망은 어떻게 될 것인지 알

bvutf66khjg2.tistory.com

 

 

엑시인피니티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 전망(+완벽정리)

엑시인피니티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 전망(+완벽정리) 엑시 인피티니 코인이 급등하여 코인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블랙체인 위에 구

bvutf66khjg2.tistory.com

 

 

김치코인 옵저버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정보 및 전망 (+완벽정리)

김치코인 옵저버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정보 및 전망 (+완벽정리) 스타크래프트 프로토스의 유닛 관측선 감시자, 관찰자라는 뜻의 영어 단어. 한국어로 참관인 이라고 한다. 목차 1. 김치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