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엘프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 (+급등이유)

by 정확성팩트 2021. 4. 28.
반응형

엘프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 (+급등이유)

가상화폐 시장에서 엘프코인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엘프코인의 급등하는 이유와 시세 호재, 소각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엘프코인이란?

 

엘프는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 중 하나로 병렬처리 알고리즘으로 트랜잭션을 처리하여 실제 금융 비즈니스에서 활용될 수 있는 처리 속도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엘프는 다중 체인 네트워크를 적용하여 각 사이드 체인이 서로 독립적이며 스마트 컨트랙트는 메인 체인이 아닌 사이드 체인에서 직접 실행됨으로써 각 사이드 체인 간 트래픽이 영향을 받지 않아 체인간 일관된 트랜잭션 처리속도를 보장합니다.

엘프 코인은 플랫폼 내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시스템 운영 및 업그레이드 등의 리소스 비용을 지불하고 노드 선출, 시스템 주요 결정사항 투표권을 부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1. 현재 블록체인은 하나의 단일 성능으로 확장 가능하지 않습니다.노드 / 마이닝 머신은 전체 시스템의 성능을 결정합니다.


2. 스마트 계약 실행 간의 간섭을 유발하는 계약이고, 현재 블록 체인은 다른 스마트를 위해 리소스를 분리하지 않습니다. 


3. 현재 블록체인에는 채택할 사전 정의된 합의 프로토콜이 없습니다.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기술에 적응합니다.

 

2. 엘프코인 시세 및 호재

4월 28일 오늘 기준 09:00시경 고가는 670원까지 기록하였습니다. 전일 대비해서 32%가량 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으로 590원 대에 머무르고 있으며 거래량은 191,565,916,448이며, 거래대금은 1140억 가량 많은 거래가 오가고 있습니다.

엘프코인은 메이저급 거래소와 많은 시장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국내에도 유명 거래소인 빗썸 업비트 등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웨이, 구글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등 세계 정상에 있는 기업들과 파트너를 체결한 상태입니다.

 

개발 로드맵을 보면 경제 모델 구축과 메인 체인, 사이드 체인 시스템 구축 이후, 메인 넷을 출시하였습니다. 공식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우상향을 할 수 있는 것을 차트만 통해도 금방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3. 엘프코인 소각

코인이 소각되면 가치가 오를 가능성은 높다고 판단합니다. 희소성이 그만큼 높아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꾸준한 우상향. 즉, 순간적인 현상일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소각한다고 지속적으로 상승하라는 보장은 그 어느 누구도 하지 못합니다. 코인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 법칙에 의해서 결정되기 때문에 무조건 상승은 불가능합니다.

 

공급량을 감소시키고 코인 홀더들에게 보상, 토큰 세일 후 미판매 분량에 대한 소각, 감소된 코인 가치에 대응하는 새로운 가상화폐를 발행하는 것을 블록체인상의 소각하는 이유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엘프코인 전망

엘프 코인은 2020.12.10일 aelf 메인 넷 출시한 것과 VINEX, ZG 거래소에 상장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최근 엘프코인 에어드랍이라는 말들이 있었는데 거짓 정보라고 합니다. 또한, 메인 넷 런칭 이후 이벤트를 했었는데,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선 ERC20-ELF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일일 작업을 통해 추점을 진행하여 추가 토큰을 받은 후 받은 토큰으로 행운 상자 앱에서 티켓 구매하고 보상을 받는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배당금을 받는 형식이었는데요.

 

이러한 업데이트 이후 아직까진 새로운 소식은 전해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을 뛰어넘은 3세대 코인이기도 하고 아직까진 투자하는 데에 있어서 가치는 있다고 판단해봅니다. 하지만 앞으로 업데이트가 뜸하거나 기술개발이 없다면 투자가치가 그만큼 떨어질 것도 예상해야 합니다.

 

엘프코인  소각 시세호재 및 전망 (+급등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이셨길 바라겠습니다.

 

코박토큰 코인 급등 시세호재 및 전망 분석

코박토큰 코인 급등 시세호재 및 전망 분석 가상화폐 시장에서 코박토큰 코인이 4월 25일부터 급등하고 있습니다. 김치 프리미엄도 있지만, 어떠한 이유에 급등을 하였는지와 코박토큰 코인의

bvutf66khjg2.tistory.com

 

 

헌트(HUNT) 김치 코인 소각 급등이유 호재 시세 전망

헌트(HUNT) 김치 코인 소각 급등이유 호재 시세 전망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디앱 플랫폼 헌트(HUNT) 코인이 갑자기 상승하는 이유와 어떤 호재가 있는지 앞으로의 시세 전망은 어떻게 될 것인지 알

bvutf66khjg2.tistory.com

 

 

엑시인피니티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 전망(+완벽정리)

엑시인피니티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 전망(+완벽정리) 엑시 인피티니 코인이 급등하여 코인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블랙체인 위에 구

bvutf66khjg2.tistory.com

 

 

김치코인 옵저버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정보 및 전망 (+완벽정리)

김치코인 옵저버 코인 급등이유와 호재정보 및 전망 (+완벽정리) 스타크래프트 프로토스의 유닛 관측선 감시자, 관찰자라는 뜻의 영어 단어. 한국어로 참관인 이라고 한다. 목차 1. 김치

bvutf66khjg2.tistory.com

 

 

던프로토콜(DAWN)코인 급등이유 와 전망,호재정보 완벽정리

던프로토콜(DAWN)코인 급등이유 와 전망,호재정보 완벽정리 최근 비트코인이 급격히 상승하면서 신규 유입된 코인 투자자분들이 많습니다. 상승하는 종목을 보면 나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겠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