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안소희 집 서울 행당동 아파트의 소름돋는 현재가격(+위치 어디 재산 차 인스타)

by 정확성팩트 2021. 2. 7.
반응형

안소희 집 서울 행당동 아파트의 소름돋는 현재가격(+위치 어디 재산 차 인스타)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했습니다. 2021년 2월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안소희는 자취 7년 차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방송 직후 안소희의 집 위치가 어디인지, 차, 재산에 대한 안소희의 모든 것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안소희는 집을 소개했습니다. 그는 "지난 연말쯤 이사를 왔습니다. 이사 온 지 2개월 된 새집이다"라며 "아직 적응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집 내부가 공개됐습니다. 채광 좋은 밝은 거실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안소희는 "그동안 살았던 집은 거실도 암막 커튼을 해놓고 어둡게 살았습니다. 그랬더니 주위에서 밝은 데로 좀 나오라고 하더라"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이어 "이번 집은 과감히 밝게 했습니다. 그러니까 카페 온 것처럼 분위기가 좋아서 만족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무지개 회원들은 "뭔가 소희 같은 집입니다. 하얗고 깨끗하다"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안소희는 깔끔하다는 반응에 "깔끔한 게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집에 뭘 많이 두는 편은 아니다"라면서 "옷방도 깨끗하면 기분이 좋거든요"라고 털어놨니다. 이를 듣던 기안 84는 "말투가 너무 귀엽네요"라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렇게 공개된 안소희의 채광좋은 깔끔한 집 공개에 많은 사람들은 집 위치가 어디인지를 궁금해 했고 처음엔 래미안첼리투스 아파트라고 소문이 퍼졌으나 안소희 집은 서울 행당동 서울숲더샵 39평 A타입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소희 집으로 알려진 서울숲 더샵은 2016년에는 7~8억 선이었으나 4년 만에 부동산 가격의 급상승으로 현재는 17~18억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은 행당 도시개발구역에 들어선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한양대와 덕수고를 마주 보고 들어선 최고 42층짜리 단집니다. 2014년 495가구가 입주했습니다. 전용면적 84~150㎡의 중대형 면적 중심입니다.


주변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한 게 이 단지의 장점입니다. 교통의 요지인 지하철 왕십리역이 500m 거리에 있습니다. 2호선과 5호선, 분당선과 경의 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한 블록 건너편엔 2호선 한양대역이 있습니다. 서울 곳곳을 지나는 주요 간선망도 가깝습니다. 내부순환로와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출입로가 인근에 있어 도심 어디로든 이동이 쉽습니다.

한편 안소희는 1992년생 올해 나이 30세로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아이돌 걸그룹 원더걸스의 전 멤버입니다. Tell Me 활동 당시 '어머나’ 한 마디로 2007년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으며 당시 국민적 인기를 구가했던 걸그룹 원더걸스의 핵심 멤버였습니다. 사실상, 대한민국 걸그룹 역사상 최고의 킬링 파트로 봐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후 2015년 7월 원더걸스 활동이 종료 후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해지 후 배우로 전향하면서 bh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습니다. 1년 정도 BH에 있다 키이스트로 옮겼으나 계약 만료 후 2018년 9월 17일에 다시 BH로 돌아왔습니다. 추가로 자가용 승용차로 아우디 A5 스포트백 2014년식을 타고 있다고 합니다.(당시 가격 6천만 원 추정). 10대 때부터 활발한 활동과 원더걸스는 제법 이름을 알렸으니 그녀의 재산도 상당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한편 안소희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으로 최근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tvN '안투라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영화 '메모리즈' 등에 출연했으며 tvN 단막극 프로젝트 '드라마 스테이지 2021'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입니다. 추가로 2020년 7월 3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채널 이름은 본명 그대로 '안소희'입니다.(현재 구독자수 36만)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ssoheean/

 

 

 

조혜련 집 용인 아파트의 충격적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재혼 인스타)

조혜련 집 용인 아파트의 충격적인 현재가격(+위치 어디 인스타) 개그우먼 조혜련이 2021년 2월 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집 정리를 통해 자녀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bvutf66khjg2.tistory.com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과거 전남편 김현기와 이

bvutf66khjg2.tistory.com

 

 

배우윤정희 치매 투병 중 전해진 너무 끔찍한 근황소식(+남편 백건우 나이 국민청원링크)

배우윤정희 치매 투병 중 전해진 너무 끔찍한 근황소식(+남편 백건우 나이 국민청원링크) 알츠하이머(치매)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윤정희(본명 손미자) 씨가 프랑스에서 가족들의 보살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충격적인 탈락 소식에 tv조선에 불만이 쏟아지는 이유(+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전유진 충격적인 탈락 소식에 tv조선에 불만이 쏟아지는 이유(+나이 인스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유력한 우승후보였던 가수 전유진이 탈락했습니다. 이여

bvutf66khjg2.tistory.com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하며 과거 그의 불륜사건 까지 재조명되며 크게 화제가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