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연기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근황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by 정확성팩트 2021. 2. 5.
반응형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연기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아역배우 출신 승마 국가대표 선수 김석의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석은 1992년생으로 현재나이 30세인 대한민국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입니다.김석은 6살이던 1997년 영화 '넘버3'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특히 2004년엔 영화 '아홉살 인생'에서 배우 이세영과 함께 주연 백여민을 연기하며 주목받았고, 그해 춘사영화제 아역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장길산'의 장길산, '서동요'의 서동, 영화 '우리형'에선 원빈이 연기한 종현 역의 어린 시절 등 주인공의 아역에 연이어 발탁되며 활약했습니다. '서울1945'에서 연기하며 2006년 KBS 연기대상 남자청소년연기상을 받았습니다.  <우리형> <아홉 살 인생> <선생 김봉두>와 같은 영화는 물론 <선덕여왕> <주몽> <궁> 등 TV드라마에도 다수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연기는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이 마지막이었습니다. CF광고까지 출연했던 김석은 왜 잘나갔던 배우생활을 그만두고 운동선수의 길을 택했을까요? 그것도 비인기종목인 승마를.



아역배우 김석이 다시 화제를 모은 건 최연소로 승마 국가대표에 발탁되면서 였습니다. 김석은 초등학교 2학년 때 아버지 김기오 강원도승마협회장의 권유로 말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연기를 그만둔 이유도 승마에 집중하기 위해서라고 알려졌습니다.


본격적으로 승마에 집중한 지 1년 만인 2010년 역대 최연소 승마 국가대표로 선발돼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했습니다. 당시 단체전에서는 5위, 개인전에서는 30위를 기록했습니다.이후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까지 세 차례나 국가대표로 출전했습니다.


현재 김석은 경기도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승마 선수로 활동을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아역 시절, 리즈 시절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은걸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현재 운동 선수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아역배우 출신 승배선수 김석 선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경기도 승마 국가대표 김씨의 충격적인 행동(+정체 신상 나이)

아역배우 출신 경기도 승마 국가대표 김씨의 충격적인 행동(+정체 신상 나이) 아역배우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승마 선수에게 '몰카 유포' 협박을 당한 피해 여성이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던 것

bvutf66khjg2.tistory.com

 

 

BJ메텔 사망 직전 마지막으로 올린 너무 안타까운 영상(+유언 사망이유 나이 인스타)

BJ메텔 사망 직전 마지막으로 올린 너무 안타까운 영상(+유언 사망이유 나이 인스타) BJ메텔이 사망한 가운데 그가 사망 직전 유튜브 예약 업로드를 통해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bvutf66khjg2.tistory.com

 

 

임성근 공개한 김명수대법원장 소름끼치는 음성파일 내용 (+녹취록 원본 프로필)

임성근 공개한 김명수대법원장 소름끼치는 음성파일 내용 (+녹취록 원본 프로필) 임성근 부산고등법원 부장판사가 2021년 4일 국회 본회의에서 이뤄질 탄핵소추안 가결 결정을 목전에 두고 녹취

bvutf66khjg2.tistory.com

 

 

여자친구 소원 나치 마네킹 포옹사진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이유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소원 나치 마네킹 포옹사진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이유 나이 프로필)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나치 마네킹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2021

bvutf66khjg2.tistory.com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클릭비 오종혁 공개연애 남편)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클릭비 오종혁 공개연애 남편) 이다희가 2021년 1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이다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그녀의 나이와 과거 사건이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