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by 정확성팩트 2021. 1. 31.
반응형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30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가수 진달래에게 학교폭력을 당했음을 주장하며 가해자로 주장하는 자와 같은 중학교의 졸업장을 인증 사진으로 함께 첨부했습니다.


작성자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며 “인사를 똑바로 안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분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 했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처음엔 주로 얼굴만 때렸어요. 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붓고 멍이 들자 어느날 부터는 얼굴 때리면 티 난다고 몸을 때리기 시작했어요”라며 “가슴뼈를 맞고 순간적으로 숨이 안 쉬어지던 그 기억도 아직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한 날은 교회 뒷골목에서 폭행을 하다 복부를 집어 찼고 그걸 옆에서 보던 가해자의 친구가 “얘네 나중에 임신 못하면 어떻게 해”라며 울면서 말리자 “그것까진 우리가 상관할 바 아니다”라며 계속해서 발로 배를 집어찼어요”라며 상습적인 폭행을 주장했습니다.

작성자는 글 말미에 “KBS 아침마당에 나와서 중학생 때부터 알바를 했다고 했는데 저희 돈을 뺏아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중이며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해당 발언을 한 사람으로 가수 진달래가 가해자가 아니냐는 추측을 이어갔으며 진달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댓글들이 이어졌습니다. 

추가로 이러한 논란에 올린글에 증거가 없다며 거짓말이 아니냐는 의문도 많았고 이에 작성자는 "아침에 일어나니 생각보다 일이 커져 좀 무서워서 글을 내릴까도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대로 글을 내리면 제가 거짓말쟁이가 되니 글을 내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공식적으로 인정하시고 사과하신다면 글 바로 내리겠습니다." 라면서 추가로 인증사진을 추가 했습니다.


이후 진달래  인스타(SNS) 계정 글에는 진달래의 소속사라고 주장하는 계정이 “소속사입니다. 사실무근 허위유포자는 사이버수사대 수사요청해서 잡히면 신상으로 영혼까지 털어드립니다”에 이어 “사실여부 확인중에 있습니다. 악플러인줄로 알고 신중하지못하게 글단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댓글을 남겨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 상태입니다.


한편 진달래는 1986년생 현재나이 36세인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로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로 데뷔했으며 현재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중입니다.

 

미스트롯2 가수 진달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instagram.com/jin_dal_rae_0608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인스타 전문 하차 나이)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하차 나이)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20년 전 그녀가 학교폭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2' 본선 진출을 앞두고 바나나걸로 활동했던 김사은이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이 날 방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나이 인스타 하차)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나이 인스타 하차) 청학동 소녀 김다현이 '미스트롯'2 데스매치에서 최연소 진에 등극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성년자인 김다현은 오후 10시 전에 집으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방법-바로가기(+인기 문자 투표하기 순위)

드디어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의 힘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는 2021년 첫날인 1월 1일부터 시작됐습니다. 다음과 카카오를 통해 참여하실 수

kakaodaum1.tistory.com

 

은별이사건 가해자 조씨 단역배우 조용호 신상(+박은석 고소인 나이 인스타)

은별이사건 가해자 조씨 단역배우 조용호 신상(+박은석 고소인 나이 인스타) 배우 박은석(36)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캐스팅 디렉터’ A씨가 15세 여중생을 임신·출산시키고도 ‘무죄’를 선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