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2 전유진 충격적인 탈락 소식에 tv조선에 불만이 쏟아지는 이유(+나이 인스타)

by 정확성팩트 2021. 2. 5.
반응형
미스트롯2 전유진 충격적인 탈락 소식에 tv조선에 불만이 쏟아지는 이유(+나이 인스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유력한 우승후보였던 가수 전유진이 탈락했습니다. 이여파로 전유진의 탈락으로 공식 미스&미스터트롯 팬덤 앱 게시판에서 티비조선이 많은 욕을 먹고있으며, 전유진이 탈락했다고 앱을 탈퇴하는 사람들도 늘어났습니다. 하트퀸 1위에서 없어졌으며 하트는 모두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전유진의 탈락으로 실망해 내일은 미스트롯2를 다시는 보지 않을 거라는 사람까지 늘어났습니다. 왜 이런 논란이 생기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날 방송 전 지난 한 주 동안 진행된 5주차 ‘대국민 응원투표’ 결과를 공개한 가운데 전유진은 변함없이 5주 연속 1위를 기록해 더욱 아쉬움으로 남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유진이 탈락하자 이에 대한 항의도 거세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유진은 인기 뿐만 아니라, 실력 또한 뛰어나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졌기 때문. 첫 등장부터 경쟁자들을 긴장시킨 전유진은 이미 KBS '트로트가 좋아', MBC '편애중계' 등 각종 트로트 오디션에서 순위권에 오른 입증된 실력자였습니다.

이렇게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던 참가자들이 줄줄이 탈락의 쓴맛을 본 반면,

별사랑, 김연지, 은가은, 윤태화,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허찬미, 김태연 등이 준결승 추가합격자로 호명된 바. 

오히려 시청자들의 평가가 엇갈렸던 이들은 준결승에 안착한 것에 대한 시청자들은 납득할 수 없는 결과에 반발하며 명확한 기준을 공개하라고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컨디션 난조로 인해 평소와 달리 불안한 무대를 선보였던 윤태화도 무난히 합격한 것도 많은 뒷말을 낳고 있습니다.


한편 전유진은 탈락 후 자신의 SNS를 통해 "'미스트롯2'를 하면서 정말 많이 배우고 또 경험하면서 굉장히 많이 성장한 것 같다"며 "떨어져서 아픈 마음보다 응원해주시고 매일 문자투표 하트 보내주신 팬들의 마음이 아플까 봐 걱정입니다. 바르고 착한 어른으로 커서 마음을 치유하는 노래를 부르겠다"고 탈락 소감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제작진은 앞서 응원 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된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추가로 준결승에 진출한 진달래가 학교 폭력 논란으로 자진 하차한 자리는 회의 끝에 양지은이 극적으로 합류하게 됐습니다.

한편 전유진은 2006년생 현재나 이 15세로 2020년 데뷔한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2019년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트 샛별입니다. 노래를 따로 배운 적이 없고, 노래를 부른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으나 압도적인 무대를 통해서 천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유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1010_y_jin/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진(眞) 왕관을 탈환하며 과거 홍지윤의 성현전

bvutf66khjg2.tistory.com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미스트롯2로 큰인기를 끌던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하게 되면서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을 포기해야만 했던

bvutf66khjg2.tistory.com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연기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근황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연기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아역배우 출신 승마 국가대표 선수 김석의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석은 1992년생으로 현재

bvutf66khjg2.tistory.com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과거 전남편 김현기와 이

bvutf66khjg2.tistory.com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하며 과거 그의 불륜사건 까지 재조명되며 크게 화제가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