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by 정확성팩트 2021. 2. 5.
반응형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진(眞) 왕관을 탈환하며 과거 홍지윤의 성현전 사진과 고향 직업, 팬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지난 회 ‘팀 메들리 미션’에 이어 ‘에이스 전’을 진행, 홍지윤의 ‘배 띄워라’ 무대가 그려졌습니다.각 팀의 에이스들 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녹용 시스터즈’의 에이스 홍지윤은 ‘배 띄워라’를 선곡했습니다. 첫 소절부터 모든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12명 중 9명의 마스터에게서 100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국악을 민요풍으로 소화하며 가장 한국적인 트로트로 모든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무대를 관람한 진성은 “첫 소절을 듣는 순간 끝나버렸다고 생각했다”라며 홍지윤을 극찬했습니다. 장윤정은 “행복함을 느낍니다. 결승 무대였더라면 그냥 바로 진”이라고 말할 정도.

홍지윤은 2위였던 팀 점수를 에이스전 맹활약으로 최종 ‘1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이에 ‘녹용 시스터즈’는 전원이 준결승에 직행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더불어 '진' 윤태화와 홍지윤의 이름표를 뜯는 퍼포먼스로 현장을 그야말로 충격 속에 빠트렸습니다. 그렇게 둘의 대결에서 10대 1의 현격한 점수 차로 윤태화가 승리했는데 데스매치 종료 후 윤태화가 패한 기분이 어때? 라는 발언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홍지윤은 미스트롯2에서 엄마 아리랑을 구성지게 부르며 아이돌부라는 편견을 깨고 정통트롯으로 올하트🧡를 받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 마스터 오디션 결과 2020 '최고의 반전'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선(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현재 전성기를 달리고있는 홍지윤은 과거 2017년 여동생 홍주현과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하며 화제가 됐었습니다. 당시 홍지윤은 아이돌 최초로 트로트를 불렀습니다. 그렇게 믹스나인에서 1등을 했지만 연습을 하다가 다리를 다쳐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었습니다.

그 당시 다리에 마비가 와서 6개월간 보조 장치 없이 걷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기획사 투어 단체무대에서 왼쪽 다리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믹스나인 이전에 부상을 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워낙 뛰어난 미모 때문인지 믹스나인 시절 홍지윤을 보고 얼굴이 조금 달라진 것 같다면서 성형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도 많고 연관검색어로 성현 전 이라는 단어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홍지윤 과거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예전부터 미인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위는 홍지윤이 2014~2015년 사진입니다.)

홍지윤 최근사진

추가로 홍지윤은 성형 수술은 본인이 언급한 적이 없어 각자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비교해보면 스타일만 다리고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홍지윤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아직 이렇게 어린만큼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남편)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홍지윤은 춘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현재 소속사는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전통예술학부를 나와 고향은 거제시로 알려져있으며 키는 167cm, 몸무게 46kg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지윤이 미스트롯2를 우승할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홍지윤 인스타 계정 주소는 @zlyun_ 입니다. www.instagram.com/zlyun_/

 

홍지윤 팬카페 주소입니다. cafe.naver.com/zlyun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미스트롯2로 큰인기를 끌던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하게 되면서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을 포기해야만 했던

bvutf66khjg2.tistory.com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배우 황정음이 이혼 후 처음으로 직접 근황을 전하며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과 이혼사유와 재산 당시 아이 출산등이 재조명되고 있습

bvutf66khjg2.tistory.com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연기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근황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연기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아역배우 출신 승마 국가대표 선수 김석의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석은 1992년생으로 현재

bvutf66khjg2.tistory.com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조혜련 근황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전남편 김현기와 이혼이유(+재혼 나이 외도 자녀 인스타)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과거 전남편 김현기와 이

bvutf66khjg2.tistory.com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하며 과거 그의 불륜사건 까지 재조명되며 크게 화제가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