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탑7 총정리 (+중간순위 우승자 예상 결승전 일정)

by 정확성팩트 2021. 2. 19.
반응형

'미스트롯2' 진, 선, 미를 두고 경쟁할 결승 진출자 7명이 결정됐습니다.


2021년 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 미션과 2라운드 일대일 한 곡 대결 점수를 합산한 최종 순위와 결승 진출자 7명의 명단이 발표됐습니다. 결승에 진출한 탑7은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이었습니다.

준결승에 진출한 14인의 참가자는 '레전드 미션'으로 순위 쟁탈전을 펼친 데 이어 '일대일 한 곡 대결'로 승부를 가렸습니다. '일대일 한 곡 대결'에서 참가자는 대결 상대를 지목한 뒤 태진아, 김용임, 장윤정 마스터의 곡으로 듀엣 무대를 꾸미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갑작스러운 결원으로 추가 합격자로 투입된 양지은은 1라운드 '레전드 미션'에서 3위를 기록하며 각본 없는 드라마를 썼습니다.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양지은은 빈자리를 대신해 강혜연과의 듀엣 무대를 준비했습니다.무대에 앞서 강혜연은 "퍼포먼스도 많이 양보했지 않냐. 결승 가고 싶습니다. 살살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양지은은 "돌고 돌아 이렇게 만날 운명이었나 봅니다. 최선을 다해서 민폐 끼치지 않게 잘하겠다"고 대답해 훈훈한 그림을 연출했습니다.


강혜연과 양지은의 듀엣 곡은 태진아의 '사랑타령'이었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는 "양지은은 오랫동안 연습해 온 것처럼 안정적이었고, 강혜연은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줬다"고 심사했습니다. 마스터 투표 결과 180대 120으로 강혜연이 승리했습니다.

마리아의 대결 상대는 허찬미였습니다. 선곡은 김용임의 '사랑의 밧줄'이었습니다. 1라운드에서 부진한 실력으로 14위를 기록했던 허찬미의 깜짝 놀랄 만한 트롯 실력에 마스터들은 "개인곡을 이 곡으로 하지"라는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레전드와 마스터는 입을 모아 허찬미를 아쉬워했습니다. 박선주는 "이걸 개인곡으로 했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잘해 줬다"고 말했고, 김용임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지 못하게 묶는 노래를 잘 불렀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스터 투표 결과 210대 90으로 허찬미가 승리했습니다.

김태연은 대결 상대로 김다현을 선택했습니다. 1라운드 2위와 4위 상위권 대결로, 마스터들의 원성이 쏟아졌습니다. 김태연과 김다현은 장윤정의 '어부바' 무대에서 미키와 미니로 변신해 귀여움 한도 초과 무대를 완성했습니다.마스터들은 "시즌 통틀어 어려운 선택"이었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MC 김성주가 "원곡자의 생각은 어떠냐"고 묻자 장윤정 레전드 또한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마스터 투표 결과 210대 90으로 김태연이 승리했습니다.


홍지윤과 황우림은 진과 진의 대결로 시선을 집중시켰입니다. 홍지윤과 황우림은 카우걸로 변신, 태진아의 '사랑은 장난은 아니야'로 상큼한 무대를 꾸몄입니다. 무대가 끝나자 "기권하면 안 되냐"는 항의가 이어졌습니다. 김준수는 "용호상박이었습니다. 하나의 작품을 본 느낌이었습니다. 기분 좋아지는 무대였다"고 말했습니다. 붐은 "하나의 팀처럼 주거니 받거니가 좋았습니다.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스터 투표 결과 150대 150 동점이었습니다.


준결승 최종 결과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 8위 강혜연, 9위 황우림, 10위 김연지, 11위 허찬미, 12위 마리아, 13위 윤태화, 14위 류원정이었습니다.

준결승에서 탈락한 참가자는 8위 강혜연, 9위 황우림, 10위 김연지, 11위 허찬미, 12위 마리아, 13위 윤태화, 14위 류원정으로 결정됐습니다.특히 강혜연, 황우림, 김연지, 윤태화는 분량, 실력, 성적, 화제성, 인기 등 여러 방면에서 인정받았던 참가자들이었기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5주 연속 투표 1위를 기록한 전유진이 준결승을 앞두고 탈락하며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전유진의 탈락에 국민 청원까지 생겨날 정도였습니다.


한편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 등 7명은 2021년 2월 19일 진행되는 생방송에서 결승전을 치르게 됐습니다. 많은 사람은 현재 준결승 1위인 별사랑이 우승후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예측 순위가 빗나가는 가운데, 최종 진선미는 누가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미스트롯2 김다현 하차 논란 생긴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아빠 정체)

미스트롯2 김다현 하차 논란 생긴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아빠 정체) '미스트롯 2' 김다현이 녹용 씨스터즈 팀 에이스로 선정되었지만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연습 도중 눈물을 보여 네티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전유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진(眞) 왕관을 탈환하며 과거 홍지윤의 성현전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