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 은가은 프로필 과거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by 정확성팩트 2021. 2. 19.
반응형

미스트롯 은가은 프로필 과거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미스트롯2’ 은가은이 7위로 아슬아슬하게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뛰어난 실력이지만 매번 위기를 겪으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은가은의 프로필, 본명, 과거, 나이 등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한 번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은가은은 가수 태진아의 ‘옥경이’를 선곡해 무대를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과 흔들림 없는 고음으로 완벽하게 무대를 소화한 은가은은 ‘옥경이’ 무대로 1000점 만점에 938점을 획득했습니다. 이어 김연지와 함께 꾸민 ‘일대일 한 곡 대결’에서는 장윤정의 ‘사랑아’를 열창했고, 특히 은가은은 김연지와 역대급 고음 대결을 펼치며 심사위원들과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폭발적인 무대는 결국 150점으로 무승부를 거뒀고  준결승전이 끝난 뒤 결승 진출 순위로는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까지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윤태화, 김연지, 황우림, 류원정, 마리아, 허찬미는 결승행 티켓을 손에 쥐지 못했습니다.

은가은의 결승 진출에 네티즌들은 “솔직히 은가은이 진으로 우승했으면 좋겠다” “매번 무대를 찢으시네요” “은가은 님 만의 스타일로 트로트를 표현해서 좋아요” “본인만의 트로트를 만들어가는 것 같아서 좋다” “앞으로 꽃길만 걷자” “놀라운 실력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지만, 일각에서는 “트로트 느낌이 부족한 게 조금 아쉽” “은가은은 뭔가 끌리지가 않더라” “미스트롯 끝나면 또 발라드 하겠지” “발라드 같아요” “트롯하려는 의지가 하나도 없어보임” “잘하기는 했는데 트로트 느낌이 너무 없다” 등 무대에 대한 지적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은가은에게 이런 지적이 이어지는 이유는, 몸에 배어 있는 성악, 발라드 음악 스타일 때문인데요. 은가은은 중학교 때부터 성악을 배워 조두남 성악콩쿨에서 대상을 받는 등 각종 콩쿨에서 입상 및 대상 수상, 이후 2007년 '쇼바이벌'에 일반 참가자로 나와 일반인 600명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신해철에 눈에 띄어 신해철의 회사 연습생으로 발탁되어 트레이닝을 받으며 연예계 생활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신해철이 기획한 4인조 헤비메탈 밴드 '스핀'의 보컬로 직접 발탁할 정도였으니 이미 실력으로는 인정받은 셈이죠. 이후로도 락 보컬로 활동하다가 2011년부터 새 소속사로 옮겼고, 소속사 측에서 외모가 되는 은가은에게 댄스 가수로써의 변신을 요구해 춤을 배우게 되었지만 워낙 몸치라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결국 이러다 발라드를 못 부를 것 같다는 느낌에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어 자신이 노래하는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이게 제대로 터져서 조회수 400만이라는 기염을 토해냈다고 합니다.

 

이 여파로 SNS 화제 인물을 주목하던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했고, '복면가왕'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해 실력을 뽐냈지만 인지도면으로는 여전히 부족한 편이였습니다. 그렇게 별 다른 소식 없이 지내다가, 2020년 12월부터 방송하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면서 오랜만에 방송 출연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엘사라는 별명답게 깔끔한 고음이 주무기인데, 예선에서는 14 하트를 받아 예비 합격했고, 본선 1차전에서도 저조한 결과로 인해 탈락 직전까지 갔다가 추가합격으로 간신히 살아남는 등 가시밭길을 걷고 있는 중입니다. 게다가 오디션 프로 특유의 악마의 편집으로 인해 같은 팀 동료 최형선과의 갈등이 크게 부각되면서 부정적인 이미지까지 생기는 이중고를 겪기도 했는데요.

 

이후 본선 2차전에선 김상배의 '안돼요 안돼'를 특유의 고음을 바탕으로 잘 소화하며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지만, 부상투혼을 발휘한 김다나에게 5대 6으로 패하며 또다시 탈락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추가합격에 성공하며 아슬아슬하게 본선 3차전에 진출했고, 본선 3차에서는 팀미션 1위, 에이스전 고득점을 받아 준결승전 진출을 확정 짓게 했으나, 홍지윤이 역대급 무대를 보여주면서 또다시 탈락 후보가 되고 말았습니다.

 

허나, 추가 합격으로 준결승전에 진출하며 본선을 모두 추가합격으로 올라가게 되면서 '생존왕' 타이틀까지 얻게 됩니다. 여담으로 '미스터 트롯'에서도 장민호가 은가은과 비슷한 상황을 겪은 적이 있는데, 예선과 본선 1차를 제외하고는 모두 추가합격에 성공하며 결승에 입성한 바가 있습니다. 결승전도 7등으로 입성했죠.

 

은가은은 1987년 8월 26일 경기도 김해시 출신으로 올해 35세의 나이입니다. 키는 162cm로 그리 큰 신장은 아니지만 몸무게가 45KG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원래 노래를 잘한 탓에 동주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스타 이엔티입니다.

 

은가은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eungaeun1/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탑7 총정리 (+중간순위 우승자 예상 결승전 일정)

'미스트롯2' 진, 선, 미를 두고 경쟁할 결승 진출자 7명이 결정됐습니다. 2021년 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 미션과 2라운드 일대일 한 곡 대결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전유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진(眞) 왕관을 탈환하며 과거 홍지윤의 성현전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