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 강혜연 아이돌 학교 키 나이 고향 남자친구 인스타

by 정확성팩트 2021. 2. 19.
반응형

미스트롯 강혜연 아이돌 학교 키 나이 고향 남자친구 인스타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최종 8위를 기록해 TOP7 진출에 실패한 강혜연의 프로필, 남자친구, 나이 등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충분히 결승 무대에 진출할 실력을 가졌지만, 아쉽게 탈락한 탓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준결승에 진출한 진달래가 학교 폭력 논란으로 자진 하차해 파트너가 사라진 강혜연은 극적으로 추가 합격한 양지은과 20시간 만에 무대를 다시 맞춰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고, 갑작스러운 결원에 강혜연, 양지은 모두 힘든 상황에 부딪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무대에 오르기 전, 결원 때문에 새로운 파트너가 함께한다는 소식을 들은 강혜연은 "그분도 부담되시지만, 저도 하루도 안 되는 시간에 맞춰야 해서 복잡하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너무 잘하는 분은 안 왔으면 좋겠다. 제가 비교당할까 봐"라고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어 양지은이 도착했고, 강혜연은 20시간 만에 안무를 다시 맞춰야 하는 상황에 주력으로 연습했던 물동이 안무를 포기까지 하며 경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본격 무대에 앞서 강혜연은 "퍼포먼스 양보하고 많이 배려했으니까 저 결승에 가고 싶다. 살살해달라"라고 양지은에게 부탁했고, 그러자 양지은은 "돌고 돌아 만날 운명이었나 봐. 민폐 끼치지 않게 잘할게"라고 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모두의 걱정과 달리 강혜연과 양지은은 완벽 호흡을 자랑하며 태진아의 '사랑타령' 무대를 선보여 감탄을 안겼고, 2차전 마스터 점수 결과 300점 중 강혜연이 180점, 양지은이 120점을 획득하며 앞서 나갔지만 모든 점수를 합산한 준결승전 최종 결과는 안타깝게도 강혜연의 탈락이었습니다. 극적으로 합격한 양지은은 최종 5위의 성적으로 결승해 진출했지만 강혜연은 아쉬운 8위로 탈락하며 결승에 동반 진출을 하지 못하게 된 것입니다.

 

강혜연의 이번 탈락이 더욱 아쉬운 이유는 바로 이전 아이돌 생활 당시 빛을 보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강혜연은 하니가 속해있는 걸그룹 EXID의 초기 멤버로 활동 당시 '다미'라는 예명을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2개월만에 대학 진학 문제로 인해 탈퇴했고, 이후 EXID는 차트 역주행으로 국민 아이돌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베스티의 리더로 다시 활동을 시작한 강혜연은 당시 리더와 동안미모를 담당하며 꿈을 이루는 듯했으나, 2년 넘게 활동 없이 긴 공백기가 이어졌고 부모님에게 손 벌리기 싫어서 카페 알바와 동대문에서 옷을 떼어 판매하는 등 각종 아르바이트를 해왔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결국 소속사가 어려워져 해체되었다고 합니다.

 

베스티가 해체 된 이후 2018년 10월 세븐이 속해있던 가수 전문 기획사인 스타이엔티와 계약하고 트로스 가수로 제 3의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현재 소속사 이름은  J&J EMG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강혜연은 '남자는 바보야'라는 첫 미니앨범을 성공리에 발매했고 이후 '왔다야' 라는 노래로 본격적인 트롯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개인 활동과 더불어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참가했지만 별다른 반응을 얻지 못하고 2020년 12월 '미스트롯 2'에 현역부 B조로 출전하게 됩니다. 첫 무대부터 올 하트를 받으며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고, 매 무대마다 좋은 기량을 선보이며 경연에 임했습니다. 그리하여 데뷔만 세 번째인 강혜연의 탈락은 팬들과 본인에게 너무 안타까운 결과로 남은 것이죠.

 

강혜연은 1990년생 인천출생으로 박문여자고등학교. 인천카톨릭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64cm에 47kg로 늘씬한 체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여운 동안 페이스 덕분인지 남자 친구, 결혼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직 알려진 남자 친구 정보는 없습니다! 물론 결혼도 안했구요.

 

한편 강혜연은 2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트롯2’ 촬영 당시 동료들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드디어 저의 무대는 준결승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다”며 “‘미스트롯’을 준비하면서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일도, 슬픈일도, 속상한 일도, 상처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던 것 같다”며 탈락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강혜연은 “하지만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그리고 저를 응원해줬던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고, “많은 팬 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줬는데, 제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프다”며 “그래도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서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강혜연의 탈락 소식에 네티즌들은 "떨어진 강혜연이 트롯을 이끌 인물인데.." "이번처럼 떨어진 사람들이 너무 안타까운 적은 처음이다ㅠㅠ" "강혜연 떨어진 거 너무 아깝다 진짜~ㅠㅠ 왜 떨어져.." "강혜연 이번에는 좀 뜨나 했더니.. 너무 아쉽다 왜 잘하는 사람이 자꾸 떨어지는 거지 미스트롯은 ??"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혜연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yoni2_/

 

미스트롯 은가은 프로필 과거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미스트롯 은가은 프로필 과거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미스트롯2’ 은가은이 7위로 아슬아슬하게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뛰어난 실력이지만 매번 위기를 겪으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은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탑7 총정리 (+중간순위 우승자 예상 결승전 일정)

'미스트롯2' 진, 선, 미를 두고 경쟁할 결승 진출자 7명이 결정됐습니다. 2021년 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 미션과 2라운드 일대일 한 곡 대결

bvutf66khjg2.tistory.com

 

 

트로트 가수 강승연 과거 매니저가 한 너무 끔찍한 행위(+성추행 나이 인스타 고향)

트로트 가수 강승연 과거 매니저가 한 너무 끔찍한 행위(+성추행 나이 인스타 고향) 트로트 가수 지망생 강승연이 전 매니저의 성추행을 폭로한 이후 심경을 고백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전유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