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트롯2정보

미스트롯 류원정 프로필 나이 언니 결혼 고향 소속사 학교

by 정확성팩트 2021. 2. 19.
반응형

미스트롯 류원정 프로필 나이 언니 결혼 고향 소속사 학교

'미스트롯2' 류원정이 준결승 2라운드 별사랑과의 대결에서 0점을 받아 탈락이 확정되었습니다. 완패했지만, 류원정의 깜찍한 마지막 무대에 프로필, 나이, 학교, 고향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류원정과 별사랑은 이전 라운드에서 낮은 순위를 기록해 2라운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하는 절박한 상황이었습니다. 태진아의 '동반자'를 선곡해 깜찍한 안무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고, 동시에 다리를 찢으며 하트를 그리는 동작으로 무대를 마무리한 두 사람은 무사히 무대를 마쳤다는 생각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0명의 심사위원의 하트는 1개당 30점으로 점수에 반영되는데 이날 별사랑과 류원정의 대결 결과는 300대 0으로 별사랑의 압승이었습니다. 심사위원 10명 모두의 선택을 받은 별사랑은 다음 무대와 합쳐 반전을 꾀할 수 있게 되었지만 류원정은 0점을 받아 이미 사실상 탈락이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꾸며 구수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깔끔한 무대에도 불구하고 최종 결과 1라운드 점수 1387.1점, 2라운드 점수 66.8점으로 최종 점수 1453.9점을 기록, 14위로 탈락했습니다. 아쉽게 탈락한 류원정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영상편지로 심경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류원정은 "이번 준결승 무대가 마지막 무대가 되었습니다. 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그동안 응원해 주시고 투표해 주신 많은 분들께 또 복덩이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미스트롯2'를 통해 정말 많이 배우고,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발견하며 좋은 동료들을 얻었고, 많이 성장하고 떠나는 것 같습니다"라며 "처음 시작할 당시 과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로서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이지요. 하지만 저의 가수 인생에 또다시 도전하고자 그리고 많은 분들께 류원정이라는 트로트 가수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큰마음먹고 도전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류원정은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습도 많이 하고 우여곡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준결승까지 올 수 있었고 , 견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약속하며 소감을 끝맞췄습니다.

 

류원정은 1994년 7월 31일생으로 비교적 어린 나이에 활동하게 된 여성 트로트 가수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출신으로 경산에서 중학교까지 다니다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함에 따라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아이돌 크리스탈, 동호, 수빈, 남태현 등과 동기생이며, 특히 남태현과는 같은 반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나사렛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진학한 류원정은 졸업 후 트로트가 아닌 아이돌로 시작했으나, KBS에서 진행된 후계자(트로트 부활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당시 22세의 나이로 우승함으로써 이름이 알려졌고, 1년 뒤인 2016년 9월에 '심지'라는 앨범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현재는 길맥 컴퍼니 소속으로 활동 중입니다.

 

줄곧 방송에서 매력 있는 모습을 보여줘서인지, 류원경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류원경의 남자 친구, 결혼 여부는 아직 밝혀진 바 없습니다. 

 

사실 류원정은 과거 전국 노래자랑과 다수의 가요제에 출연하며 수상한 경력이 있고, 이미 대구광역시에서는 8살 때부터 모든 가요제 행사는 다 휩쓸고 다닐 만큼 유명했다고 합니다. 청소년가요제 LG 페스티벌 은상, 대상 수상 및 CJ 음악 피디 눈에 띄어 10살에 엠넷이 주최한 장 체육관에서 보아 다음으로 노래를 시키는 게스트 가수로도 초대된 바 있으며, 트로트는 배우지도 않았는데 어릴 때부터 스스로 흥얼거리며 터득했다고 합니다.

 

류원정의 언니도 연예계에 발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류원정의 언니는 배우 한시연으로 6살 많은 1988년생입니다. KBS '도전 황금 사다리'에서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으며, 드라마 '천일의 약속' '짝' 등에 출연했지만 최근에는 활동 잠시 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류원정의 터무니없는 점수에 네티즌들은 "분명 별사랑 성량이 더 큰 건 사실인데 300:0은 좀 아니지" "류원정이 0점 받을 무대는 절대 아니었음.." "300대 0은 진짜 너무하네ㅠ" "류원정이 너무 잘해서 이길 줄 알았는데 웬 0점?ㅋㅋㅋ"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충격" 라며 크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류원정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s2__ryu/

 

 

미스트롯 은가은 프로필 과거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미스트롯 은가은 프로필 과거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미스트롯2’ 은가은이 7위로 아슬아슬하게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뛰어난 실력이지만 매번 위기를 겪으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은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탑7 총정리 (+중간순위 우승자 예상 결승전 일정)

'미스트롯2' 진, 선, 미를 두고 경쟁할 결승 진출자 7명이 결정됐습니다. 2021년 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준결승 1라운드 레전드 미션과 2라운드 일대일 한 곡 대결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탈락이유 인스타 집안 팬카페) 2021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전유진은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전유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충격적인 탈락 소식에 tv조선에 불만이 쏟아지는 이유(+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전유진 충격적인 탈락 소식에 tv조선에 불만이 쏟아지는 이유(+나이 인스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유력한 우승후보였던 가수 전유진이 탈락했습니다. 이여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 소름돋는 성형전 믹스나인 시절 외모(+고향 인스타 팬카페 국악 남편) ‘미스트롯2’ 홍지윤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진(眞) 왕관을 탈환하며 과거 홍지윤의 성현전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