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클릭비 오종혁 공개연애 남편)

by 정확성팩트 2021. 2. 1.
반응형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클릭비 오종혁 공개연애 남편)

이다희가 2021년 1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이다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그녀의 나이와 과거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이다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했습니다.미우새 어머니들은 이다희의 외모와 큰 키에 감탄했습니다. 이다희는 "저 다 잘해요"라며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며 당당함에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다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직업은 대한민국 배우입니다.그녀의 키는 176cm로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자로 첫 출발했습니다. 같은 시기 프로스펙스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주목할 만한 신인 CF 모델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03년 가수 오종혁과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인 사이로 지냈습니다.

이 때 아이돌 팬들 시점에선 최악의 공개 연애 방법으로 회자되는 커플이었습니다. 2003년 7월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클릭비의 '4인 4색 콘서트'에서 클릭비의 멤버 오종혁은 자신의 여자친구인 이다희를 팬들 앞에서 공개했습니다.(당시 이다희는 고등학교 3학년)


노래를 마치고 토크를 하는 도중 오종혁은 "여기에 지금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와 있어요."라고 공표한 것. 처음에는 이 말을 듣고 팬들은 장난이라고 생각했다고. 하지만 무대 조명이 객석에 있는 이다희를 비추면서 오종혁이 다시 한번 "이 여자가 제가 사랑하는 여자"라고 제대로 강조하며 공개를 했습니다.


이다희는 오종혁의 폭풍 이벤트에 눈물을 보였지만, 이 이벤트 때문에 오종혁의 팬들은 절반 이상이 떨어져 나갔습니다.(오종혁은 그렇게 하면 팬들이 기뻐할 줄 알았다고.. 전해졌습니다.)이다희는 그 후 팬카페에 아래와 같은양해의 글을 올렸는데, 결과적으로 클릭비 팬들을 더 화나게 했습니다.

이 글에 클릭비 오종혁의 팬들은 이다희의 집까지 찾아가 협박을 했습니다.이들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이다희의 집으로 찾아와 "나 종혁이 오빠 좋아합니다. 너가 잘나면 얼마나 잘났냐. 그렇게 예쁘냐"며 소리를 지르면서 심지어 돌까지 던지는 등 몰지각한 행동을 했습니다. 또 이다희의 사진을 훼손하고 "계속 만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겠다"며 협박성 편지를 보내거나 이다희의 집으로 장난 전화를 해 괴롭혔습니다.

이다희는 이에 대해 "정말 소수의 팬들이 이해해주지 못하고 있다. 모두 팬들의 오빠에 대한 사랑 때문이라고 이해하지만 도가 지나쳐 속상할 때도 많다. 특히 나 때문에 마음고생하시는 부모님께 죄송하다"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다희 "사랑이 죄인가요?" 물론 지금은 헤어졌으며, 18년 가까운 세월이 지난 옛날 이야기이기는 합니다.

이후 이다희는 배우로 여러작품에 출연하고 가짜사나이등의 예능에도 출연해 본인을 알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이다희는 큰 키가 본인은 콤플렉스라고 합니다.청담동 앨리스에선 키 때문에 미팅 기회도 잡지 못했고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도 역시 키 때문에 배역을 놓칠 뻔했습니다. 남자 배우들하고 사진을 찍을 때는 반사적으로 푹 수그리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키가 큰 남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많이 보입니다.(이상형) 아는 형님에서도 서장훈과 같이 서서 자신이 아담하다고 느끼자 만족감을 느꼈으며 런닝맨에서도 190cm이 넘는 이광수와 짝이 되자 급격하게 친해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물론 키가 문제가 아니라 성격이 맞아서일 수도 있지만 양세찬과 짝이었을 때는 본인이 키가 더 커서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는 모습이 보였는데 이광수와 커플이 되자 본인이 아담해 보이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자 치곤 매우 큰 키에 50kg 중반 정도의 몸무게로 전신 사진을 보면 상당히 마른 체형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다희의 사진이 올라온 기사엔 항상 너무 말랐다는 댓글들이 대부분. 하지만 이다희가 선천적으로 마른 체질은 아닙니다. 키가 클 뿐 아니라 골격도 있는 편이라 조금만 살이 붙어도 덩치가 커 보이며 인상이 달라집니다. 극심한 다이어트는 배우로서 어쩔 수 없는 선택으로 보입니다. 다만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운동을 싫어하는 편이라 다이어트의 방법은 대부분 굶는 것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dahee0315/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미스트롯2로 큰인기를 끌던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하게 되면서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을 포기해야만 했던

bvutf66khjg2.tistory.com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배우 황정음이 이혼 후 처음으로 직접 근황을 전하며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과 이혼사유와 재산 당시 아이 출산등이 재조명되고 있습

bvutf66khjg2.tistory.com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후 3개월만에 보여준 놀라운 근황(+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후 3개월만에 보여준 놀라운 근황(+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2020년 10월 트와이스 정규 2집 'Eyes wide open'

bvutf66khjg2.tistory.com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의혹 너무 충격적인 실제 폭행 행위(+원본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

bvutf66khjg2.tistory.com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인스타 전문 하차 나이)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하차 나이)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20년 전 그녀가 학교폭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