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by 정확성팩트 2021. 2. 2.
반응형
김동성 인민정 등장에 재조명되는 과거 충격적인 불륜 논란(+나이 인스타 장시호)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하며 과거 그의 불륜사건 까지 재조명되며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2021년 2월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김동성이 배드파더스 논란을 해명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성 엄마는 "아직 방송에 나올 때가 아니다"라며 "TV뉴스로 나쁜 소식을 들으니 마음이 조마조마하고 걱정이 된다"며 '우이혼' 방송 출연을 말렸습니다. 이어 양육비 문제 해결을 묻는 질문에 김동성은 "방송 출연료로 양육비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제작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배드파더스에 자신의 이름이 오른 것에 대해 "코로나19 이전에는 지급이 가능했던 금액입니다. 원래는 성인을 가르쳤습니다. 근데 링크장이 문을 닫으면서 아예 일을 못하게 됐다"라고 해명했습니다.


특히 김동성은 "지금 만나는 사람 있습니다. 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며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히며 현 인민정을 공개했습니다. 아울러 "어머니도 좋아하십니다. 혼인신고는 아직 안 했는데 다 해결되면 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현 여자친구 인민정도 "저는 이혼한지 오래돼서 방송에 나오는 건 상관 없다"라며 지난 2014년 이혼했다고 알렸습니다. 

인민정 씨는 김동성을 둘러싼 루머들이 많다며 계속해서 걱정하고 억울해 했습니다. 그는 "우리를 모르고 기사만 본 분들은 오빠를 얼마나 안 좋게 생각하겠냐. 우리가 어릴 때 만났다가 우연히 만나게 된 거잖아. 다시 봤을 때는 오빠가 힘든 때였을 거다"라며 "그때 '왜 오빠가 욕을 먹어야 하지?' 이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밥 먹었냐고 물어볼 때마다 안 먹고 맨날 집에 있다고 했고, 그게 좀 불쌍해서 연민이 생겼던 것 같다"라더니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어떤 루머들이 많아서 걱정하는걸까요? 김동성은 1980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로 대한민국의 前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및 해설위원입니다. 현역 시절에는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2차례 세계선수권 종합 우승, 1999-00, 2001-02 시즌 월드컵 종합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빼어난 실력과 아폴로 안톤 오노 사건으로 인한 동정표로 국민영웅으로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지만, 여성 편력에 관련된 논란들로 인해 입지가 (본인 말을 빌리자면)'국민 역적' 수준으로 추락한 상태입니다.


사실 그의 부부 관계나 여성 편력에 관한 말들은 조금씩 있어왔고 불륜 논란에 휩싸인 스포츠 스타가 국내에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 김동성의 경우 불륜 상대로 지목된 여성들이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주범 측 관계자 중 하나이거나, 친어머니를 죽이려고 한 패륜아 등 반인륜적이고 부도덕한 범죄자라는 것 때문에 더 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장시호와 함께 최순실의 집에 얹혀 살거나 살해청부 여교사라는 여성으로부터 수억 원어치의 선물을 받아내는 등의 행적으로 돈 많은 범죄자들만 노리는 제비족이라는 비아냥까지 들었습니다.

한편 김동성은 전 부인과 이혼 당시 2019년 1월부터 아이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김동성이 한 아이당 150만 원씩, 매달 지급하기로 합의하며 이혼했는데 김동성이 2020년 1월부터 양육비를 주지 않고 있다고 전 부인이 주장했습니다. 전 부인은 이후 산하기관인 양육비이행관리원에 양육비 이행명령 소송을 접수했고, 현재 김동성이 미지급한 양육비는 1500만원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전 부인에 따르면 양육비를 미지급하기 직전인 작년 12월, 김동성은 애인에게 230만 원짜리 코트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결국 배드 파더스에 등재되었습니다. 이후 김동성은 전 부인에게 양육비 일부를 지급, 향후 자기 의무와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그의 신상은 배드파더스에서 삭제됐습니다. 그러나 6개월 만에 배드파더스에 다시 등재됐습니다.

현재 그는 여러 논란이후로 인스타, 트위터  등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입니다. 한편 이러한 방송 출연에 "제작진 미쳤네........... 눈쌀찌푸려진다 김동성이라니 와...." , "장시*와 불륜하고, 여교사에게 고가 선물받고 이런일들이 루머인가요? 뉴스에서 봤고, 장씨가 김동성 전부인에게 위자료까지 줘야한다는건 불륜이 사실이잖아요. 사실로 알고있는데 루머인것처럼 말하니 참 이상하네요"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자친구 소원 나치 마네킹 포옹사진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이유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소원 나치 마네킹 포옹사진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이유 나이 프로필)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나치 마네킹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2021

bvutf66khjg2.tistory.com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클릭비 오종혁 공개연애 남편)

이다희 과거 최악의 연애방법으로 회자됐던 이유(+클릭비 오종혁 공개연애 남편) 이다희가 2021년 1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이다희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그녀의 나이와 과거 사건이

bvutf66khjg2.tistory.com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가수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 포기했던 집안 사정 결혼스토리 학교폭력 미스트롯2로 큰인기를 끌던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하게 되면서 진달래 남편 아들 대학을 포기해야만 했던

bvutf66khjg2.tistory.com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황정음 근황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 이혼사유 재산 아이 배우 황정음이 이혼 후 처음으로 직접 근황을 전하며 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과 이혼사유와 재산 당시 아이 출산등이 재조명되고 있습

bvutf66khjg2.tistory.com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후 3개월만에 보여준 놀라운 근황(+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후 3개월만에 보여준 놀라운 근황(+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2020년 10월 트와이스 정규 2집 'Eyes wide open'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