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MBC, KBS, SBS, TVN, 채널A, JTBC,OCN)

by 정확성팩트 2021. 9. 17.
반응형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MBC, KBS, SBS, TVN, 채널A, JTBC, OCN)

코로나 시국에 추석에는 집에 머무르면서 영화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만약 개봉 후 한번도 시청하지 못하였거나 재시청할만한 영화를 고르기 많이 바쁘기도 합니다. 하여 MBC, KBS, SBS, TVN, 채널A, JTBC, OCN에서는 올해 어떤 특선영화를 내놓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TVN, 채널A, JTBC, OCN 바로가기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케이블채널 TVN, JTBC, OCN)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케이블채널 TVN, JTBC,OCN) 추석에는 집에 머무르면서 영화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만약 개봉 후 한번도 시청하지 못하였거나 재시청할만한 영화를 고르

bvutf66khjg2.tistory.com

목차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MBC

 

상영일 : 9월 19일(일) 오후 20시 25분 MBC - ‘아이’

 

누구보다 강한 생활력으로 하루하루 살아온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종료아동 ‘아영’(김향기) 돈이 필요했던 ‘아영’은 생후 6개월 된 아들 ‘혁’이를 홀로 키우는 워킹맘이자 초보 엄마 ‘영채’(류현경)의 베이비시터가 된다. 조금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자신의 힘으로 ‘혁’이를 키우고자 하는 ‘영채’는 자신보다 더 ‘혁’이를 살뜰히 돌보는 ‘아영’의 모습에 어느새 안정을 되찾고 평범한 삶을 꿈꾸기 시작한다.

 

하지만 어느 날, ‘혁’이에게 사고가 난다. ‘영채’는 모든 책임을 ‘아영’의 탓으로 돌리고, 다시 ‘혁’이와 둘만 남게 된 ‘영채’는 고단한 현실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이를 알게 된 ‘아영’은 ‘혁’이를 다시 ‘영채’의 품에 돌려놓기 위해 애를 쓰는데... 상처로 가득한 세상, 우리 같이 걸을 수 있을까?

 

 

9월 21일(화) 오전 11시 20분 MBC - ‘검객’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한편, 조선을 사이에 둔 청과 명의 대립으로 혼란은 극에 달하고,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조 타슬림)는 무리한 요구를 해대며 조선을 핍박한다. 백성들의 고통이 날로 더해가던 중, ‘구루타이’의 수하들에 의해 태율의 딸이 공녀로 잡혀가고 만다. 세상을 등진 채 조용히 살고자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은 딸을 구하기 위한 자비 없는 검을 휘두르기 시작하는데...

 

9월 21일(화) 오후 21시 10분 MBC - ‘담보’

 

1993년 인천 거칠고 까칠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는 떼인 돈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를 담보로 맡게 된다. “담보가 무슨 뜻이에요?” 뜻도 모른 채 담보가 된 승이와 승이 엄마의 사정으로 아이의 입양까지 책임지게 된 두석과 종배.

 

하지만 부잣집으로 간 줄 알았던 승이가 엉뚱한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승이를 데려와 돌보게 된다. 예고 없이 찾아온 아이에게 인생을 담보 잡힌 두석과 종배. 빚 때문에 아저씨들에게 맡겨진 담보 승이. 두석, 종배, 승이 세 사람은 어느덧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는데.. 돈 받으러 갔다가 인생의 보물을 만났다!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KBS

9월 19일(일) 오후 23시 30분 KBS1TV- ‘미스터 주: 사라진 VIP’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 특사로 파견된 VIP 경호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서는데… Very. Important. Panda! 도심 한복판, 사라진 VIP를 찾기 위한 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9월 20일(월) 오전 10시 40분 KBS2TV - ‘광대들: 풍문조작단’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 5인방. 어느 날 조선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로부터 조카를 죽이고 왕이 된 ‘세조’의 미담을 만들어내라는 명을 받는다. 광대패의 리더 ‘덕호’와 무리들은 목숨을 걸고 지금껏 듣지도 보지도 못한 놀라운 판을 짜기 시작하는데… 그들이 뜨는 순간, 역사가 뒤바뀐다!

 

9월 20일(월) 오후 21시 50분 KBS2TV - ‘인피니트’ (국내 최초상영)

 

환생을 통해 영원히 사는 사람들이 존재하는데 그중 일부는 이를 축복으로 여기고 인류에게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또 일부는 저주라고 여기고 더이상 환생을 못하도록 이 세계를 멸망시키고자 한다. ​ 그 사이에서 마크윌버그가 지구를 멸망시키지 않도록 잘 지켜주신다는 이야기.

 

9월 20일(월) 밤 12시 10분 KBS1TV - ‘해어화’

1943년 비운의 시대 미치도록 부르고 싶던 노래, 그 노래가 내 것이어야 했다마지막 남은 경성 제일의 기생 학교 ‘대성권번’ 빼어난 미모와 탁월한 창법으로 최고의 예인으로 불리는 소율(한효주)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연희(천우희)는 선생 산월(장영남)의 총애와 동기들의 부러움을 받는 둘도 없는 친구.

 

당대 최고의 작곡가인 윤우(유연석)는 민중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조선의 마음’이라는 노래를 작곡하려 하고 윤우의 노래를 부르고 싶은 소율은 예인이 아닌 가수를 꿈꾸게 된다. 하지만 윤우는 우연히 듣게 된 연희의 목소리에 점차 빠져들고 소율과 연희는 노래 ‘조선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엇갈린 선택을 하게 되는데…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 해어화(解語花)

 

9월 21일(화) 오전 10시 40분 KBS2TV- ‘엑시트’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9월 21일(화) 오후 20시 KBS2TV - ‘도굴’

 

\20년 만에 나타난 대군주의 무덤을 찾기 위해 후티엔과 샤오진야가 탐험을 떠나기로 한다. 그 전날 밤 빙룬을 그리워하는 후티엔은 샤오진야의 고백을 거절하고 좌표에 있는 벽돌 무덤의 비밀을 찾기 위해 고대 절벽 저택에 도착한다. 거기에는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죽은 시체들이 가득했고, 당나라의 위험한 고대 무덤임을 깨닫고 라오후가 가지고 떠난 것에 대한 비밀을 동시에 알게 되는데…

 

9월 22일(수) 오전 11시 50분 KBS2TV - ‘공작’

 

1993년, 북한 핵 개발을 둘러싸고 한반도의 위기가 고조된다. 정보사 소령 출신으로 안기부에 스카우트된 박석영(황정민)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캐기 위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안기부 해외실장 최학성(조진웅)과 대통령 외에는 가족조차도 그의 실체를 모르는 가운데 대북사업가로 위장해 베이징 주재 북 고위간부 리명운(이성민)에게 접근한 흑금성.

 

그는 수 년에 걸친 공작 끝에, 리명운과 두터운 신의를 쌓고 그를 통해서, 북한 권력층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1997년. 남의 대선 직전에 흑금성은 남과 북의 수뇌부 사이 은밀한 거래를 감지한다. 조국을 위해 굳은 신념으로 모든 것을 걸고 공작을 수행했던 그는 걷잡을 수 없는 갈등에 휩싸이는데…

 

9월 22일(수) 오후 14시 20분 KBS1TV - ‘감쪽같은 그녀’

 

“초면에 실례하겠습니다~” 72살 나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말순’ 할매의 인생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가 나타났다! 특기는 자수, 용돈 벌이는 그림 맞추기(?) 동네를 주름 잡으며 나 혼자 잘 살고 있던 ‘말순’ 할매 앞에 다짜고짜 자신을 손녀라고 소개하는 열두 살 ‘공주’가 갓난 동생 ‘진주’까지 업고 찾아온다.

 

외모, 성격, 취향까지 모든 것이 극과 극인 ‘말순’과 ‘공주’는 티격태격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이 지내지만, 필요한 순간엔 든든한 내 편이 되어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간다. 하지만 ‘말순’은 시간이 갈수록 ‘공주’와의 동거생활이 아득하고 깜깜하게만 느껴지는데…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SBS

9월 17일(금) 오후 23시 20분 SBS - ‘살아있다’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의 공격에 통제 불능에 빠진 도시. 영문도 모른 채 잠에서 깬 ‘준우’(유아인)는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고립된 것을 알게 된다.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고립된 상황. 연락이 두절된 가족에 이어 최소한의 식량마저 바닥이 나자 더 이상 버티기 힘들어진 ‘준우’.

 

하지만 그 순간 건너편 아파트에서 누군가 시그널을 보내온다. 또 다른 생존자 ‘유빈’(박신혜)이 아직 살아있음을 알게 된 ‘준우’는 함께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꼭 살아남아야 한다

 

9월 18일(토) 오후 23시 20분 SBS - ‘보헤미안 랩소디’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버사라’ 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된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그러나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던 ‘프레디 머큐리’는 솔로 데뷔라는 유혹에 흔들리게 되고 결국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멤버들과 결별을 선언하게 되는데… 세상에서 소외된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밴드 ‘퀸’이 되기까지,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9월 20일(월) 밤 00시 05분 SBS - ‘도어락’

 

오피스텔에 혼자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경민(공효진). 퇴근 후 집에 돌아온 경민은 원룸의 도어락 덮개가 열려있는 것을 발견한다. 불안한 마음에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해보지만 그날 밤, 잠들기 전 문 밖에서 들리는 소리 '삐-삐-삐-삐- 잘못 누르셨습니다' 공포감에 휩싸인 경민은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들은 경민의 잦은 신고를 귀찮아 할 뿐,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그리고 얼마 뒤, 경민의 원룸에서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과 함께 의문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자신도 안전하지 않음을 직감한 경민은 직접 사건의 실체를 쫓게 되는데..! 열려 있는 도어락 덮개, 지문으로 뒤덮인 키패드, 현관 앞 담배꽁초 혼자 사는 원룸, 이곳에 누군가 숨어있다!

 

9월 22일(수) 오전 10시 30분 SBS - ‘나의 특별한 형제’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신하균),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이광수). 이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키고 동구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구청 수영장 알바생이자 취준생 ‘미현’(이솜)을 수영코치로 영입하고, 동구를 수영대회에 출전시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한다. 헤어지지 않을 수 있다는 희망을 본 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인물이 형제 앞에 등장하면서 형제는 새로운 위기를 겪게 되는데...!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TVN, 채널A, JTBC, OCN 바로가기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케이블채널 TVN, JTBC, OCN)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케이블채널 TVN, JTBC,OCN) 추석에는 집에 머무르면서 영화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만약 개봉 후 한번도 시청하지 못하였거나 재시청할만한 영화를 고르

bvutf66khjg2.tistory.com

 


 

 

국민지원금 지역 변경 방법(+사용처 변경 신한 국민 하나 현대)

국민지원금 지역 변경 방법(+사용처 변경 신한 국민 하나 현대)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신청방법, 대상자 조회, 지역 변경 방법, 카드 혜택, 이의신청 등 전국적으로 많은

bvutf66khjg2.tistory.com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자격대상 및 신청방법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자격대상 및 신청방법 전국민 5차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는 전국민 지급대상에서 제외된 대상에 한해 제3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하고

bvutf66khjg2.tistory.co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및 자주하는질문 총정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및 자주하는질문 총정리 9월 6일부터 전국민을 대상으로(소득하위 88%) 1인당 25만원씩 주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bvutf66khjg2.tistory.com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접수방법(+필요서류 및 조건)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접수방법(+필요서류 및 조건) 전국민 5차재난지원금 즉,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이 9월 6일부터 출생년도 5부제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급

bvutf66khjg2.tistory.com

 

 

2022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월급 연봉 실수령액 계산방법(+시급 환산 계산기)

2022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월급 연봉 실수령액 계산방법(+시급 환산 계산기) 2022년부터는 최저임금이 지금까지 최초로 높은 9천원대의 최저임금으로 확정이 났습니다. 1시간당 최저시급이 9,160원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