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케이블채널 TVN, JTBC, OCN)

by 정확성팩트 2021. 9. 17.
반응형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케이블채널 TVN, JTBC,OCN)

추석에는 집에 머무르면서 영화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만약 개봉 후 한번도 시청하지 못하였거나 재시청할만한 영화를 고르기 많이 바쁘기도 합니다. 하여 케이블 채널인 TVN, JTBC, OCN에서는 올해 어떤 특선영화를 내놓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 추석 특선영화 KBS, SBS, MBC 공중파 편성표 총정리 바로가기▼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MBC, KBS, SBS, TVN, 채널A, JTBC,OCN)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MBC, KBS, SBS, TVN, 채널A, JTBC, OCN) 코로나 시국에 추석에는 집에 머무르면서 영화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만약 개봉 후 한번도 시청하지 못하였거나 재시

bvutf66khjg2.tistory.com

목차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TVN

해운대 [ 2021년 9월 18일 (토) 13 : 00 ]

 

2004년 역사상 유례없는 최대의 사상자를 내며 전세계에 엄청난 충격을 안겨준 인도네시아 쓰나미. 당시 인도양에 원양어선을 타고 나갔던 해운대 토박이 만식은 예기치 못한 쓰나미에 휩쓸리게 되고, 단 한 순간의 실수로 그가 믿고 의지했던 연희 아버지를 잃고 만다.

 

이 사고 때문에 그는 연희를 좋아하면서도 자신의 마음을 숨길 수 밖에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만식은 오랫동안 가슴 속에 담아두었던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로 결심하고 연희를 위해 멋진 프로포즈를 준비한다. 한편 국제해양연구소의 지질학자 김휘 박사는 대마도와 해운대를 둘러싼 동해의 상황이 5년전 발생했던 인도네시아 쓰나미와 흡사하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그는 대한민국도 쓰나미에 안전하지 않다고 수차례 강조하지만 그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재난 방재청은 지질학적 통계적으로 쓰나미가 한반도를 덮칠 확률은 없다고 단언한다. 그 순간에도 바다의 상황은 시시각각 변해가고, 마침내 김휘 박사의 주장대로 일본 대마도가 내려 앉으면서 초대형 쓰나미가 생성된다.

 

한여름 더위를 식히고 있는 수백만의 휴가철 인파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부산 시민들, 그리고 이제 막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만식과 연희를 향해 초대형 쓰나미가 시속 800km의 빠른 속도로 밀려오는데… 가장 행복한 순간 닥쳐온 엄청난 시련, 남은 시간은 단 10분! 그들은 가장 소중한 것을 지켜내야만 한다!

 

이웃사촌 [ 2021년 9월 21일 (화) 18 : 00 ]

 

백수가장 좌천위기 도청팀장 대권(정우)은 팀원들과 함께 해외에서 입국하자마자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을 24시간 감시하라는 미션을 받는다.

 

이웃집으로 위장 이사온 도청팀원들은 라디오 사연 신청부터 한밤중에 나는 부스럭 소리까지 수상한 가족들의 모든 소리와 행동을 감시하면서 새로운 비밀들을 하나씩 발견하게 되는데… 담벼락 사이 수상한 이웃사촌들 웃고 울리는 비밀 소통작전이 펼쳐진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2021년 9월 22일 (수) 20 : 20 ]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처절한 암살자 VS 무자비한 추격자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지독한 추격이 시작된다!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JTBC

가장 보통의 연애 [ 2021년 9월 17일 (금) 23 : 00 ]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임을 알게 된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 말 못 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을 마주친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 ‘한심하다’, ‘어이없다’ 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OCN

내안의 그놈 [ 2021년 9월 18일 (토) 13 : 40 ]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대유잼의 향연, 넌 이미 웃고 있다!

 

백두산 [ 2021년 9월 18일 (토) 16 : 00 ]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된다.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다.

 

작전의 키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과 접선에 성공한 ‘인창’. 하지만 ‘준평’은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만든다. 한편, ‘인창’이 북한에서 펼쳐지는 작전에 투입된 사실도 모른 채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영’(배수지)은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백두산 마지막 폭발까지의 시간은 점점 가까워 가는데…!

 

더 수어사이트 스쿼드 [ 2021년 9월 18일 (토) 18 : 40 ]

 

살고 싶다면 무조건 성공시켜라! 최강 우주 빌런에 맞선,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대책 없는 작전. 팀플레이가 ‘더’ 불가능한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최고의 팀워크를 기대한다면 “죽.는.다!”

 

버즈 오브 프레이 [ 2021년 9월 18일 (토) 21 : 20 ]

 

오랜 연인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마고 로비)’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낀다. 하지만 조커라는 방패막이 사라지자 평생 처음 무방비 상태에 놓인 할리 퀸을 고담시에서 가장 비열한 범죄왕 로만 시오니스(이완 맥그리거)와 고담의 모든 갱들이 노린다.

 

통제 불능의 상태에서 카산드라라는 소매치기가 로만의 부하에게서 모든 권력과 고담시 지하 세계 전체의 지배권을 차지할 열쇠인 금융 정보가 암호화되어 있는 다이아몬드를 훔치면서 사건을 걷잡을 수 없이 급변한다. 로만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 할리 퀸은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와 새로운 팀을 결성해 로만에 맞서는데…

 

7번방의 선물 [ 2021년 9월 18일 (토) 22 : 40 ]

 

최악의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 7번방에 이상한 놈이 들어왔다! 그는 바로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방 패밀리들에게 떨어진 미션은 바로 '용구' 딸 '예승'이를 외부인 절대 출입금지인 교도소에 반.입.하.는.것! 2013년 새해, 웃음과 감동 가득한 사상초유의 합동작전이 시작된다!

 

조커 [ 2021년 9월 19일 (일) 15 : 50 ]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 적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라!

 

아쿠아맨 [ 2021년 9월 10일 (일) 18 : 20 ]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 적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라!

 

극한직업 [ 2021년 9월 19일 21 : 00 ]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스파이더맨 [ 2021년 9월 20일 05 : 00 ] 스파이더맨 1부 ~ 3부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부 2부, 스파이더맨 홈커밍, 파프로홈 (전편 연속방영)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스파이더맨들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2021 추석 특선영화 KBS, SBS, MBC 공중파 편성표 총정리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MBC, KBS, SBS, TVN, 채널A, JTBC,OCN)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MBC, KBS, SBS, TVN, 채널A, JTBC, OCN) 코로나 시국에 추석에는 집에 머무르면서 영화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만약 개봉 후 한번도 시청하지 못하였거나 재시

bvutf66khjg2.tistory.com

 


 

 

국민지원금 지역 변경 방법(+사용처 변경 신한 국민 하나 현대)

국민지원금 지역 변경 방법(+사용처 변경 신한 국민 하나 현대)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신청방법, 대상자 조회, 지역 변경 방법, 카드 혜택, 이의신청 등 전국적으로 많은

bvutf66khjg2.tistory.com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자격대상 및 신청방법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 자격대상 및 신청방법 전국민 5차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는 전국민 지급대상에서 제외된 대상에 한해 제3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하고

bvutf66khjg2.tistory.co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및 자주하는질문 총정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및 자주하는질문 총정리 9월 6일부터 전국민을 대상으로(소득하위 88%) 1인당 25만원씩 주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bvutf66khjg2.tistory.com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접수방법(+필요서류 및 조건)

상생 국민지원금(5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접수방법(+필요서류 및 조건) 전국민 5차재난지원금 즉,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이 9월 6일부터 출생년도 5부제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급

bvutf66khjg2.tistory.com

 

 

 

2022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월급 연봉 실수령액 계산방법(+시급 환산 계산기)

2022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월급 연봉 실수령액 계산방법(+시급 환산 계산기) 2022년부터는 최저임금이 지금까지 최초로 높은 9천원대의 최저임금으로 확정이 났습니다. 1시간당 최저시급이 9,160원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