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꿀팁 연예인 다운 중국 차단)

by 정확성팩트 2021. 2. 17.
반응형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꿀팁 연예인 다운 중국 차단)

 

현재 클럽하우스에 관한 관심들이 매우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럽하우스의 제한적인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지 못하고 계신데요, 바로 초대장이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초대장 없이 가입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클럽하우스 앱 설치를 완료하여야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아직 클럽하우스 앱이 아이폰에서만 구동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이용자 분들은 공식적으로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설치를 완료하여 가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은 아주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입 후 앱을 사용하는데에서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바로, 초대장이 없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당장 초대장이 없더라도 클럽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를 가입한 뒤 초대장 승인이 되지 않은 이용자들은 대기자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때 대기자 명단으로 넘어간 이용자는 현재 자신의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모든 클럽하우스 이용자들에게 들여보내기 표시가 뜹니다. 이때 클럽하우스에 들어가 있는 이용자가 대기자를 들여보내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화번호부에 저장되어있는 지인이 들여보내줄때까지 기다리시면 초대장 없이도 클럽하우스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자신이 이야기하거나 듣길 원하는 분야에 대해 선택을 하여 그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끼리 팔로우를 하고,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현재 연예인, 유명인사등이 클럽하우스를 가입하고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하지만 중국 서버에서는 접속을 차단하였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하시어 클럽하우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일자 APK 방법)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 일자 APK 방법) 요즘 클럽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클럽하우스는 현재까지 아이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일명 아이폰만 쓸 수 있는 SNS 클럽하우스가 여러 유명인사들의 접속으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초대장 없이는 이용할 수도 없다고 하는데

bvutf66khjg2.tistory.com

 

 

유퀴즈 7급 공무원 사망 서울시립미술관 업무표에서 가장 논란이되는 부분(+나이 인스타)

유퀴즈 7급 공무원 사망 서울시립미술관 업무표에서 가장 논란이되는 부분(+나이 인스타) 2021년 2월 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서울시 7급 공무원으로 출연했던 김규현씨

bvutf66khjg2.tistory.com

 

 

마하세븐 한봉호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이유(+수익 매매일지 스캘핑 기법)

마하세븐 한봉호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이유(+수익 매매일지 스캘핑 기법) 대한민국 살아있는 단타주식 전설이라고 불리는 마하세븐 한봉호 대표가 최근 공중파에 나와 그의 수익과 프로필

bvutf66khjg2.tistory.com

 

 

카카오 김범수 소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 집 충격적인 가격(+재산 아들 자녀)

카카오 김범수 소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성남집의 충격적인 가격(+재산 아들 자녀) 2021년 기준 대한민국 부자 순위 3위가 사는 집은 어떤 모습일까요? 2010년 직원 10명과 함께 모바일 메신저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