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일자 APK 방법)

by 정확성팩트 2021. 2. 16.
반응형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 일자 APK 방법)

 

 

요즘 클럽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클럽하우스는 현재까지 아이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갤럭시나 삼성 노트와 같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핸드폰에서는 어떻게 설치가 가능할지, 사용이 가능한 건지 궁금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애플의 운영체제인 IOS를 사용하는 아이폰과 같은 애플기기에서만 설치가 가능한 클럽하우스 앱은 아이폰 출시를 먼저 한 뒤, 안드로이드 개발을 착수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창업자 폴 데이비슨과 세스 로언의 안드로이드 앱 개발 언급으로 인해 밝혀진 사실인데요, 현재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착수하였고 개발과정이 남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내용은 한 기자가 클럽하우스 내부에서 폴 데이비슨과 세스 로언이 직접 방을 개설하고 소비자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과정에 참여해 알게된 사실로,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관한 소식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때 폴 데이비슨은 안드로이드 팀을 세팅하고 바르게 개발하려하고 있다고 운을 띄웠습니다. 이어 현제 다양한 분야에서 클럽하우스 앱을 발전시키기 위해 인원을 대거 채용 중이라고도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의사항 답변을 미루어보아 앱 개발 전문가들은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출시는 짧으면 한달에서 길면 두어 달 정도의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한두달을 기다리지 못한 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은 결국 클럽하우스 APK 파일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이 클럽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되었습니다. 

 

하나는 클럽하우스 APK 다운로드를 하여 직접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여러 위험성이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따로 IOS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기기를 구하는 것입니다. 현재 아이폰 6S 이상의 모델과 아이패드 에어 2 모델 이상의 버전에서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따로 기기를 구하실 때 IOS 호환 버전을 확실히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일명 아이폰만 쓸 수 있는 SNS 클럽하우스가 여러 유명인사들의 접속으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초대장 없이는 이용할 수도 없다고 하는데

bvutf66khjg2.tistory.com

 

 

카카오 김범수 소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 집 충격적인 가격(+재산 아들 자녀)

카카오 김범수 소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성남집의 충격적인 가격(+재산 아들 자녀) 2021년 기준 대한민국 부자 순위 3위가 사는 집은 어떤 모습일까요? 2010년 직원 10명과 함께 모바일 메신저

bvutf66khjg2.tistory.com

 

 

나이스 반배정 확인방법 미리보기 PC 모바일

초중고 개학일이 다가오면서 나이스 반배정 확인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나이스는 종합교육행정정보시스템으로 전국 1만여 학교, 17개 시도교육청과 교육부를 네트워크로 연결해 학

bvutf66khjg2.tistory.com

 

 

이다영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재조명되는 흥국생명 불화설(+팬들 반응 김연경)

이다영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재조명되는 흥국생명 불화설(+팬들 반응 김연경) 현직 유명 여자 프로 배구선수 이다영씨가 구단 숙소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는

bvutf66khjg2.tistory.com

 

 

조두팔 나이 성형전 사진 프로필 인스타 (+강혁민 전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조두팔 나이 성형전 사진 프로필 인스타 (+강혁민 전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조두팔(본명 조수진)이 남자친구에게 데이트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가 돌연 삭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