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by 정확성팩트 2021. 2. 8.
반응형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일명 아이폰만 쓸 수 있는 SNS 클럽하우스가 여러 유명인사들의 접속으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초대장 없이는 이용할 수도 없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지, 어플 사용법과 가입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클럽하우스란?

 

 

 

소위 인스타그램을 대체할만한 SNS라고 하는 클럽하우스는 한 사업가와 구글 개발자가 함께 많은 투자를 받아 만들게 된 SNS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진을 공유하고 포스팅하는 인스타그램과는 많이 다른 형식인데요, 왜냐하면 이 어플은 대화형 SNS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의 느낌보단 카카오톡의 느낌이 더 맞다고 볼 수 있죠.

 

 

 

현재 클럽하우스에 유명 연예인과 기업인사들이 가입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여러 유명인사의 강연을 앉아서 앱을통해 들을 수 있는 날이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2.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 가입방법

 

 

하지만 너무 궁금한 클럽하우스를 이용하기까지는 제약이 너무 많은데요, 먼저 아직 안드로이드 버전이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폰 IOS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때문에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가장 먼저 제약이 걸리게 됩니다. 

 

 

또한 아이폰이라서 어플을 설치했다고 하여도, 초대장이 없으면 어플이용이 불가능해지는데요, 이 초대장은 이미 클럽하우스에 가입되어있는 사람이 단 2명에게만 보내줄 수 있는 초대장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클럽하우는 현재까지 유명인사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직 클럽하우스가 궁금하지만 시도조차 못해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현재까지는 초대장을 얻으려면 주면 인맥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3. 클럽하우스 어플 사용법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대화형 SNS의 등장은 이목을 끌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어떤 식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IOS로 작동되고있는 아이폰의 앱스토어에 들어가 영문으로 'CLUBHOUSE'를 검색해줍니다. 클럽하우스는 현재까지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모두 영문으로 해석하여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설치 전 초대장을 문자로 받아보았다면 그 초대장을 통해 어플 설치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초대장을 받지 못했을 경우 일단 어플을 설치해둔 뒤, 지인 중 가입된 자가 승인을 해 줄 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걸쳐서 클럽하우스 앱을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지만, 아무래도 앱의 배열과 여러 지문들이 미국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때 중요한 내용 한 가지만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 '클럽하우스'는 글을 남기거나 사진을 공유하는 어플이 아닌 실제 목소리로 통화하듯 대화하는 어플입니다. 따라서 한 주제의 방을 만들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들이 하나둘씩 모여 이야기를 하게 되는 것이죠. 

 

 

한 주제의 방에 들어가시면 참여자는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으로 나뉘는데요, 이것은 방을 개설한 방장이 말할 기회를 주게 되면 말하는 사람이 되고 마이크를 끄면 듣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한 클럽하우스는 현재 마크 주커버그와 일론 머스크 등의 참여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곧 여러 서비스들이 지원될 예정이기도 하니 관심 가지고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꿀팁 연예인 다운 중국 차단)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꿀팁 연예인 다운 중국 차단) 현재 클럽하우스에 관한 관심들이 매우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럽하우스의 제한적인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일자 APK 방법)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 일자 APK 방법) 요즘 클럽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클럽하우스는 현재까지 아이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보자 가이드 7가지(+꿀팁)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보자 가이드 7가지(+꿀팁) 클럽하우스 가입에 성공하신 분들, 그리고 앞으로 클럽하우스를 이용하실 분들에게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보자 가이드 7가지 꿀팁 정리해드리겠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관련주 BEST 5(+대장주 테마주)

클럽하우스 관련주 BEST 5(+대장주 테마주) 현재 떠오르는 실리콘밸리의 유니콘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 개발사의 알파 익스플로레이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클럽하우스와 관

bvutf66khjg2.tistory.com

 

 

조두팔 나이 성형전 사진 프로필 인스타 (+강혁민 전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조두팔 나이 성형전 사진 프로필 인스타 (+강혁민 전남자친구 데이트 폭력)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조두팔(본명 조수진)이 남자친구에게 데이트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가 돌연 삭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