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클럽하우스 관련주 BEST 5(+대장주 테마주)

by 정확성팩트 2021. 2. 17.
반응형

클럽하우스 관련주 BEST 5(+대장주 테마주)

 

현재 떠오르는 실리콘밸리의 유니콘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 개발사의 알파 익스플로레이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클럽하우스와 관련되어있는 관련주 5가지와 클럽하우스의 전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EST 5. 알파익스플로레이션

 

클럽하우스는 2020년 하반기에 인기를 끌기 시작하여 1년조차 되지 않은 현재 아주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기업을 일명 유니콘 기업이라고 합니다. 

 

클럽하우스를 만든 회사는 알파익스플로네이션 입니다. 2020년 3월에 미국 실리콘밸리의 창업자 폴 데이비슨과 구글 출신 로언 제즈가 함께 만들었습니다. 현재 거물 투자자 안드레센 호로위츠의 벤처캐피털 A16Z로부터 투자를 받을 때 클럽하우스 회사가치를 1억 달러로 평가했지만 2021년 2월 가디언지에서는 최근 클럽하우스의 현재 규모는 10억 달러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1년이 채 되지 않은 알파 익스플로레이션은 상당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직은 비상장 회사이기 때문에 주식을 살 수는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클럽하우스는 앞으로 더욱더 발전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눈여겨보다가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주식시장에 비슷한 이름의 주식이 갑작스럽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 회사는 클럽하우스와 관계가 없는 기업이므로 실수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BEST 4. 테슬라

 

일명 테슬라 CEO도 반한 '클럽하우스'라고 불릴 만큼 클럽하우스는 유명인사에게까지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얼마 전엔 일론 머스크가 러시아의 대통령 푸틴에게 '클럽하우스'를 통해 만나자는 이야기를 하며 더욱 큰 논란이 되고 있는 클럽하우스와 관련되었다고 볼 수 있는 주식으로 테슬라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클럽하우스와 직접적 관련은 적지만, 현재 클럽하우스에서 활동 중인 일론 머스크를 본다면 테슬라와 관련이 아예 없다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BEST 3. 페이스북

 

일론 머스크뿐만 아니라 마크 주커버그까지 클럽하우스를 이용한다고 밝혀져 더욱 관심이 거세졌었는데요, 역시 IT 기업 종사자들의 놀이터라고 불린 만한 것 같습니다. 때문에 클럽하우스와 직접적 관련은 없지만 페이스북의 창립자가 클럽하우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소식은 페이스북 주식도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또한 SNS라는 같은 분야에서 현재 큰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클럽하우스 못지않게 SNS의 원조라고 볼 수 있는 페이스북 또한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BEST 2. 세종텔레콤

 

이제야 한국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한 클럽하우스이기 때문에, 대부분 외국 주식들이 관련주였는데요, 하지만 세종텔레콤이 현재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클럽하우스인데요, 클럽하우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기기가 필요합니다. 때문에 현재 아이폰 중고매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세종텔레콤 자사 알뜰폰 스노우맨에서 중고 아이폰 가입 건수가 2월 첫째 주 대비 400%를 넘게 되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BEST 1. 아고라 (Agora Inc)

 

현재 클럽하우스의 관련주이자 테마주라고 볼 수 있는 아고라라는 회사가 best 1으로 가장 눈여겨봐야 할 주식입니다. 아고라라는 회사는 2020년 여름, 나스닥시장에 상장한 중국 상해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real-time audio communication을 구현하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러한 오디오 기술을 보유한 아고라가 클럽하우스에 기술이 이용되면서 관련주, 테마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클럽하우스를 필두로 음성형 sns가 유행하게 된다면 아고라의 기술이 계속해서 쓰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클럽하우스는 현재까지 아주 빠른속도로 해외, 국내 유명인사들과 여러 이용자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평소 sns의 형태와는 달리 혁신적인 형태의 sns이기 때문에 더욱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보자 가이드 7가지(+꿀팁)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보자 가이드 7가지(+꿀팁) 클럽하우스 가입에 성공하신 분들, 그리고 앞으로 클럽하우스를 이용하실 분들에게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보자 가이드 7가지 꿀팁 정리해드리겠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꿀팁 연예인 다운 중국 차단)

클럽하우스 초대장 없이 가입하는 방법(+꿀팁 연예인 다운 중국 차단) 현재 클럽하우스에 관한 관심들이 매우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럽하우스의 제한적인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일자 APK 방법)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사용방법 (+출시 일자 APK 방법) 요즘 클럽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클럽하우스는 현재까지 아이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

bvutf66khjg2.tistory.com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클럽하우스 초대장 받는 방법(+어플 사용법 가입방법) 일명 아이폰만 쓸 수 있는 SNS 클럽하우스가 여러 유명인사들의 접속으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초대장 없이는 이용할 수도 없다고 하는데

bvutf66khjg2.tistory.com

 

 

카카오 김범수 소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 집 충격적인 가격(+재산 아들 자녀)

카카오 김범수 소유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성남집의 충격적인 가격(+재산 아들 자녀) 2021년 기준 대한민국 부자 순위 3위가 사는 집은 어떤 모습일까요? 2010년 직원 10명과 함께 모바일 메신저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