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소식 차기작은 언제쯤?

by 정확성팩트 2021. 4. 28.
반응형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소식 차기작은 언제쯤?

 

배우 정인선이 골목식당을 하차 한다는 소식에 후임자는 누구인지 차기작은 언제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많이 궁금하고 골목식당 애청자로서 너무 아쉬운데요. 2019년 4월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합류해서 2년간 멋진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MC자리를 맡기 전 조보아의 하차 이후 후임자가 정인선이라는 소식에 대중들은 우려하기도 하였었습니다. 하지만 2년 동안 총 20개의 골목을 돌면서 프로그램을 잘 소화했었는데요. 김성주와 케미도 좋고, 서빙 요정으로 등극해오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도 받아왔었습니다.

 

2019년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SBS연예대상 여자 신인상도 수상했고, 2020년에는 S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도 수상했습니다. 그만큼 좋고 많은 활약을 보여줬다는 증거가 되겠죠.

 

 

 

에이치 앤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인선은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고, 골목식당에서는 정인선의 의견을 존중하고 응원과 격려를 보낸다며 마지막 촬영도 무사히 마무리 지었다고 합니다. 정인선은 골목식당을 작별하기 아쉽고 2년 동안 정말 감사했었다는 눈시울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카카오TV에서 방영한 웹드라마 '아직 낫서른'에서 서지원 역으로 배우로서의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현재는 종영된 상태이지만, 아직 차기작 소식은 없지만 앞으로 차기작도 기대해보면서 응원합니다.

 

 

 

유퀴즈 유재석 청년문간에 기부 (+과거기부 총액, 청년문간 위치)

유퀴즈 유재석 청년문간에 기부 (+과거기부 총액, 청년문간 위치) 개그맨이자 대한민국 대표적인 MC 유재석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었던 이문수 신부님과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bvutf66khjg2.tistory.com

 

 

브래드피트 제작자 미나리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한국최초

브래드피트 제작자 미나리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한국최초 올해로 데뷔 55년 차인 윤여정은 1947년 6월 19일생입니다. 만 73세인 윤여정은 전 세계적인 여배우로 거듭났습니다. 브래드 피트가

bvutf66khjg2.tistory.com

 

 

김창열, 故이현배 형 이하늘과의 제주도 사건, 갈등이유 (+총정리)

김창열, 故이현배 형 이하늘과의 제주도 사건, 갈등이유 (+총정리) 지난17일 제주도 자택에서 사망한 故이현배 씨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현배 씨의 사망 후 이하늘과 김창열

bvutf66khjg2.tistory.com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지난 2월 22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 개그맨 배동성이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생활을

bvutf66khjg2.tistory.com

 

 

진해성 학폭 논란 터지자 과거 중학교 담임선생님 발언(+트롯전국체전 나이 인스타)

진해성 학폭 논란 터지자 과거 중학교 담임선생님 발언(+트롯전국체전 나이 인스타)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와 관련, 진해성의 중학교 담임교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