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던프로토콜(DAWN)코인 급등이유 와 전망,호재정보 완벽정리

by 정확성팩트 2021. 4. 20.
반응형

던프로토콜(DAWN)코인 급등이유 와 전망,호재정보 완벽정리

 

최근 비트코인이 급격히 상승하면서 신규 유입된 코인 투자자분들이 많습니다.

상승하는 종목을 보면 나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겠지 하고 매수 접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 급등을 한 종목인 던 프로토콜(DAWN)에 대해서 급등한 이유와 호재,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암호화폐 던(DAWN)프로토콜이란?

 

던 프로토콜(DAWN)은 콜 오브 듀티, 도타 등 PC게임 이용자들에게 토너먼트 대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월 이용자 10만 이상의 높은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DAWN은 해당 서비스에서 입장료, 아이템 구매 및 토너먼트 보상 등으로 활용되며, 토큰은 ERC-777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ERC-20보다 발전된 온체인 활용성을 도모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요즘 E-sports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여 던프로토콜은 유료 경쟁 비디오 게임을 위해 사용하는 토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e-sports 대회 플랫폼인 DAWN은 세계 최대 공공 블록체인 이더리움에서 실행되는 ERC-777토큰으로 세 번째로 높을 판매량을 보여줬고 주목할만한 토큰입니다.

 

2. 암호화폐 던(DAWN)프로토콜 급등이유

차트를 보면 4월 19일 19:00시 기준 급격히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던프로토콜이 E-SPORTS 산업의 성장과 함께 발전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가격 상승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갑자기 급등하는 타이밍에 투자자들이 몰리게 되면서 더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에도 최고가인 24,770원을 찍고 바로 2,705원까지 90% 급 하락하기도 했습니다.

 

그전 이력을 보면, 갑자기 급등하는 차트 볼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급락할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한 투자는 좋지 않습니다.

 

 

10분 봉으로 봤을 때

 

오늘날 09:20 분경부터 하락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시점에도 차트는 변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3. 암호화폐 던(DAWN)프로토콜 호재

던프로토콜 웹사이트

E-SPORTS 산업의 성장과 함께 지속하여 발전한다면 지구 상에 있는 모든 팬들이 코인을 선물함과 동시에 같이 즐길 수 있는 팀원들도 모을 수 있습니다.

 

- 무궁무진하게 지속적으로 게임이 개발된다면 좋은 호재가 계속 생길 발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PC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도 많이 확대가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모바일 게임에 SDK 삽입도 마찬가지로 호재가 됩니다. 

 

- E-SPORTS 게임 대회를 하게 되면서 팀들 간의 좋은 성적도 기삿거리가 되며 큰 호재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SDK는 개발을 하면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용어인데요. SDK와 API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SDK, (Software Development Kit)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모음

SDK 안에는 개발에 도움이 될 개발 도구 프로그램, 디버깅 프로그램, 문서, API 등이 있습니다.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의 약자로 운영체제가 응용프로그램을 위해 제공하는 함수의 집합으로 응용프로그램과 디바이스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4. 암호화폐 던(DAWN)프로토콜 전망

 

 

던(DAWN) 프로토콜은 예전에 업비트 BTC 마켓에서 상장 폐지되었던 퍼스트 블러드(First Blood) 코인과 동일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퍼스트 블러드가 상폐 후, 던 프로토콜이 상장하고 기존 업비트의 BTC마켓에 있다가 원화 상장이 되면서 한 번에 400% 이상 펌핑된 기록이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원화 상장 펌핑으로 인해 수익난 홀더들이 매도를 한 번에 치기 때문에 그 타이밍에 매수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도 생각했었습니다.

 

던(DAWN) 프로토콜은 아무래도 처음 거래소에 상장되는 코인이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퍼스트 블러드 코인이 한번 상폐되었던 적이 있는 것처럼, 스왑 해서 상장을 했다는 점에 대해 한번 더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현시점 던(DWAN)프로토콜 코인의 1분 봉만 보아도 급격하게 요동치는 차트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모아 판단을 잘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던프로토콜(DAWN)코인 급등이유 와 전망,호재정보 완벽정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2021.04.19 - [일상정보] - 로또 복권 인터넷 구매하는 방법(+실제후기)

 

로또 복권 인터넷 구매하는 방법(+실제후기)

로또 복권 온라인 구매하는 방법(+실제후기)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인터넷으로 로또복권을 사는방법을 몰라서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권을 구매하기위해 판매점

bvutf66khjg2.tistory.com

2021.04.19 - [정부정책정리] -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 근로장학금 신청 일정 및 지원금액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 근로장학금 신청 일정 및 지원금액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 근로장학금 신청 일정 및 지원금액 안녕하세요. 정부는 대학생 1만 명에게 특별근로장학금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5개월 동안 월 최대 89만 원을 지원한다고 하며, 이

bvutf66khjg2.tistory.com

2021.04.19 - [정부정책정리] - 2021년 스포츠산업 재창업지원금 사업 신청방법(+완벽 총정리)

 

2021년 스포츠산업 재창업지원금 사업 신청방법(+완벽 총정리)

2021년 스포츠산업 재창업지원금 사업 신청방법(+완벽 총정리) 안녕하세요. 정부는 실내체육시설 1만명 고용 추가 지원 등 스포츠산업 지원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문체부는 스포츠산업 유망기업

bvutf66khjg2.tistory.com

2021.04.19 - [정부정책정리] -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핵심정리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핵심정리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핵심정리 목차 1. 4차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대상 2. 4차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지급금액 및 지급시기 3. 4차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자격요건 4.

bvutf66khjg2.tistory.com

2021.02.23 - [핫이슈] -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지난 2월 22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 개그맨 배동성이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생활을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