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로또 복권 인터넷 구매하는 방법(+실제후기)

by 정확성팩트 2021. 4. 19.
반응형

로또 복권 온라인 구매하는 방법(+실제후기)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인터넷으로 로또복권을 사는방법을 몰라서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권을 구매하기위해 판매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동행복권을 검색하셔서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 합니다.

간단하게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고 가입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은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상단에 충전을 누르시고 최소단위 5,000원 부터 1,000,000만원 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입금금액을 선택하신 후 부여 받으신 가장계좌에 입금하시면 바로 충전이 됩니다.

 

필자은 5천원 충전해보겠습니다. 

 

 

복권구매에서 로또 6/45를 클릭하시면 해당 화면이 나옵니다.

 

자동과 반자동, 수동 모두 가능하며, 직전회차번호 기능도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만의 로또번호가 있다면 저장하신 후 불러와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1회차당 5,000원의 구매밖에 안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구매하신 복권번호와 당첨금액 등 확인을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복권 판매점을 방문할 시간이 여유가 안될경우 해당 방법을 활용하여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로또 복권  인터넷 구매하는 방법(+실제후기)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겠습니다.

2021.04.19 - [정부정책정리] -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 근로장학금 신청 일정 및 지원금액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 근로장학금 신청 일정 및 지원금액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 근로장학금 신청 일정 및 지원금액 안녕하세요. 정부는 대학생 1만 명에게 특별근로장학금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5개월 동안 월 최대 89만 원을 지원한다고 하며, 이

bvutf66khjg2.tistory.com

2021.04.19 - [정부정책정리] - 2021년 스포츠산업 재창업지원금 사업 신청방법(+완벽 총정리)

 

2021년 스포츠산업 재창업지원금 사업 신청방법(+완벽 총정리)

2021년 스포츠산업 재창업지원금 사업 신청방법(+완벽 총정리) 안녕하세요. 정부는 실내체육시설 1만명 고용 추가 지원 등 스포츠산업 지원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문체부는 스포츠산업 유망기업

bvutf66khjg2.tistory.com

2021.04.19 - [정부정책정리] -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핵심정리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핵심정리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핵심정리 목차 1. 4차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신청대상 2. 4차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지급금액 및 지급시기 3. 4차 긴급고용 안정지원금 자격요건 4.

bvutf66khjg2.tistory.com

2021.02.02 - [일상정보] - 공매도란? 뜻 장점 단점 활용방법

 

공매도란? 뜻 장점 단점 활용방법

최근 공매도 뜻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이유는 국내외 모두 이슈가 있어서입니다. 국내에는 화폐가치 하락으로 인한 재태크 열풍으로 인한 주식호황. 미국에서는 게임스톱 주가를 놓고 헤지펀드

bvutf66khjg2.tistory.com

2021.02.23 - [핫이슈] -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배동성 전진주 재혼에 재조명되는 전처 안현주와의 충격적인 이혼사유(+나이 집 위치) 지난 2월 22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 개그맨 배동성이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생활을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