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포토샵 없이 손쉽게 누끼 따는방법 (+누끼 사이트)

by 정확성팩트 2021. 4. 30.
반응형

포토샵 없이 손쉽게 누끼 따는방법 (+누끼 사이트)

누끼따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누끼가 무엇인지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누끼란 시각 디자인 현장에서 쓰는 용어입니다. 일본어에서 유래한 표현이므로 빼내나, 제거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이미지의 배경을 제거할 때 "누끼따다"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 배경과 물체의 구분이 명확하다면 포토샵의 '요술봉' 도구를 이용해서 누끼를 따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흰색 배경 정도는 Magic Eraser Tool을 쓸 때도 있고 CC 2020에서는 Object Selection tool이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포토샵 없이 누끼따는 사이트를 통해 손쉽고 간단하게 누끼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누끼따는 사이트 ▼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이미지 배경 제거: 클릭 한 번 없이, 5초만에, 100% 자동, 무료.

www.remove.bg

무료로 누끼다는 프로그램,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리무브 백그라운드(Romove Background)라는 사이트입니다.

 

Romove Background 사용방법

1.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Select a photo를 클릭하여 누끼딸 이미지를 불러온다.

3. 누끼파일 생성 후 완료되면 다운로드를 한다.

 

 

 

 

해당 이미지를 불러온 후 배경 제거 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실 1분도 안 걸립니다. 일반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 무료로 받는 대신에 저화질으로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화질은 415 x 601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HD 다운로드를 누르시게 되면 크레딧을 지출함으로써 704 x 1020 화질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딧은 따로 충전을 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을 하시면 월 45,900원에 200크레딧 즉, 200장의 이미지를 HD 화질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건별로는 한 장에 2,390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질과 장수에 따라 금액차이가 있습니다.

 

포토샵 없이 손쉽게 누끼 따는방법 (+누끼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겠습니다.

 

 

 

불법주차 과태료 및 신고방법 (+안전신문고, 생활불편신고)

불법주차 과태료 및 신고방법 (+안전신문고, 생활불편신고) 불법주차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남의 사유지에 불법주차를 한다던가, 법의 망을 애매하게 피해 가시는 분

bvutf66khjg2.tistory.com

 

 

인터넷 사용 검색기록 삭제방법(구글크롬,익스플로러,웨일,마이크로소프트엣지)

인터넷 사용 검색기록 삭제방법(구글크롬,익스플로러,웨일,마이크로소프트엣지) 목차 1. 구글크롬 2. 익스플로러 3. 웨일 4.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 구글크롬 1. 우측 상단에 3개의 점으로 된 표

bvutf66khjg2.tistory.com

 

 

경기도 청년지원금 기본소득 분기별 지급기준 및 신청방법

경기도 청년지원금 기본소득 분기별 지급기준 및 신청방법 2021년 경기도에서 청년지원제도로 인해 경기도에 거주중인 만24세 청년이라면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지원기간

bvutf66khjg2.tistory.com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초간단 발급부터 복사방법(feat.우리은행)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초간단 발급부터 복사방법(feat.우리은행) 공인인증서가 공동인증서로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단순하게 혼란스러운거죠. 그리하

bvutf66khjg2.tistory.com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방법 (feat.4대보험 정보연계센터)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방법 (feat.4대보험 정보연계센터) 4대보험은 국내에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가입되어 있습니다. 4대보험에는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산업재해보상보험,

bvutf66khjg2.tistory.com

 

반응형

댓글